--> I'm Lucky 최근글 <--

찬란한 계절, '새 잎'이 활짝 돋아나는 5월의 절정!
'푸르름'을 더욱 더하는 5월 9일 인기가요에서 찾아오는 음악 선물을 확인해 볼까요~

이번주에는 거미 '사랑은 없다', '남자라서', 에프엑스 f(x) 'Nu 예삐오'(누예삐오)로 드디어 컴백을 하네요.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 서인국 '사랑해 U' 데뷔 무대, 성은 '너 하나만' 컴백 무대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널 붙잡을 노래', 이효리 '치티치티뱅뱅', 2PM 'Without U'으로 1위 대결을 이어갑니다.

5월 둘째주 인기가요 1위, '뮤티즌송'을 가리는 Take7! 후보로는,
비 '널 붙잡을 노래', 이효리 '치티치티뱅뱅', 2PM 'Without You', 애프터스쿨 '뱅!', 비스트 'Shock', 시크릿 'Magic', 먼데이키즈 '흩어져' 7곡이 선정되었네요.


거미 "사랑은 없다" + "남자라서",
에프엑스 "Nu 예삐오",
비 "널 붙잡을 노래",
이효리 "치티치티뱅뱅",
2PM "Without You",

애프터스쿨 ""(Bang),
시크릿 "Magic"(매직),
데프콘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feat. 애프터스쿨 리지),
제이제이(JJ) "점점 더",
윙크 "얼쑤",

비스트 "Special",
제국의 아이들(ZE:A) "하루종일",
서인국 "사랑해 U",
에이치투 "마음의 병",
노라조 "구해줘",

제이리치(J.Rich) "안녕 내 사랑",
소야앤썬(Soya n Sun) "웃으며 안녕",
페이지 "그깟 사랑",
성은 "너 하나만" (feat. 나몰라 패밀리 김재우),

그린 스포츠송 제3편 '카라'(Kara)

언제부턴가 기다려지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뱅!'(Bang), 시크릿(Secret) 'Magic' 멋진 무대를 감상할 수 있네요.

제이제이(JJ) '점점 더' 한눈에 그녀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주목받는 혼성 듀엣, 'H-유진'과 '한수연'이 만난 에이치투(H2) '마음의 병'으로 인사합니다.

그들은 천재다! 노라조(Norazo) '구해줘' 신나는 무대를 펼쳐보입니다~

4대 페이지(Page) '고아미'의 새로운 매력, '그깟 사랑'으로 만날 수 있네요.

김종국 조카가 멤버로 있는 소야앤썬(Soya n Sun) '웃으며 안녕',
애프터스쿨 '리지'와 함께 하는 데프콘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함께 합니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자매 듀엣 윙크는 '얼쑤' 퓨전 트롯트 선물합니다.

멋진 남성그룹들!
비스트(Beast)
'Special', 제국의 아이들 '하루종일',
그리고 제이리치(J.Rich) '안녕 내 사랑' 감미로운 멜로디로 느낄 수 있네요.

인기가요 MC, '진리는 나의 빛' 에프엑스 f(x) 설리, 2PM 택연, 우영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아요~

출연자
이효리, 비, 2PM, 애프터스쿨, 비스트(Beast), 에프엑스 f(x), 시크릿(Secret), 거미,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U-Kiss), 서인국, 데프콘, 페이지(Page), 성은, 제이제이(JJ),
에이치투(H2), J.Rich(제이리치), 노라조(Norazo), 소야앤썬(Soya n Sun)


방송일시 : 2010년 5월 9일 오후 3시 50분 (제 573회)



결정! Take 7! 참여하러 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