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포미닛(4Minute) '사랑만들기' 들어볼까요~

이 노래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로 2010년 4월 14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2009년 6월 15일 데뷔곡 'Hot Issue'(핫이슈)로 데뷔했네요.

이후 2009년 8월 28일에는 7곡이 담긴 'For Muzik'(EP)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에는 'Muzik', 'Hot Issue', 'What A Girl Wants', '웃겨', '안 줄래' 등이 들어있네요.


'현아'는 2010년 1월 4일 단독 싱글곡 'Change'를 발표하고, 4월 16일에는 이트라이브 프로젝트 앨범으로 '낯선'과 함께 '황야의 무법자'를 선보였는데요.

포미닛(4Minute)은 아시아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동남아 활동을 비롯하여, 5월 5일에는 일본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포미닛'은 시원스런 가창력에 멤버들마다 충분한 노래 실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 노래에서도 '포미닛'의 숨겨진 감미로운 감성을 그대로 만날 수 있어요.

'핫이슈!'(Hot Issue)를 선언하며 등장했던 그녀들은 '신사동호랭이'를 만나 'Muzik'에서 신나는 사운드, 지루하지 않은 전개 구조로, 젊은 소녀들의 강렬한 매력을 그대로 전달합니다.


그리고 같은 앨범에 수록되었던 'What a Girl Wants'를 후속곡으로 이어가면서, '펑키'하면서 감미로운 소녀 걸그룹의 매력을 뚜렷하게 드러냅니다. 

겨울에 만난 '공부의 신' OST에서는 'Dreams Come True'를 선보이기도 했네요.

'포미닛'의 음악적 특징은 뭐니뭐니 해도 질리지가 않아요~

다만 저력에 비하여 후속 앨범이 좀 더딘 것 아닌가 하는 느낌이 있네요.
포미닛의 다음 앨범을 조만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관련글]
현아 황야의 무법자 (feat. 낯선)
현아 캘빈 클라인 팬츠 
현아 머리터는 모습 _체인지
포미닛 '안 줄래' 안되고, '줄래'는 되나?
포미닛 핫이슈 데뷔무대 좋아요~
포미닛 Muzik  /  현아 Change
공부의 신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