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임재범, 윤하 '사랑에 아파한 날들' 들어볼까요~

이 노래는 드라마 추노에서 주제가 '낙인'으로 우리의 심금을 울렸던 임재범과,
젊은날의 어쿠스틱 맑은 영혼의 목소리 윤하가 함께 듀엣으로 디지털 싱글로 4월 23일 발매했습니다.

두 가수 모두 뛰어난 어쿠스틱 가창력을 보여주는데요.
이들 남녀가수가 만나면 어떤 하모니(Harmony)가 가능할까??
 
이 노래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임재범은 1963년 10월 14일생, 182cm로 1986년 시나위 1집에 참여하여 데뷔했습니다.


윤하는 1988년 4월 29일으로 최근에 3집 Part. A 'Peace Love & Icecream', Part. B 'Growing Season'을 발매한 바 있고, 2004년에 일찌감치 데뷔했네요.

특히 Part.B에 담긴 'La La La'(라라라)는 윤하가 직접 작곡, 작사해서 노래까지 불러주고 있는데 아주 좋은 곡으로 꼭 들어볼만 하네요. (윤하의 3집 Part.A, Part.B는 명앨범이기에 꼭 들어보기를 권할 수 있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에서 '말도 안돼' 자신의 보컬(vocal)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수가 미니앨범을 준비하고 발표하기 까지는 수 개월이 걸리는데, 이 곡은 디지털 싱글곡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를 위해 임재범, 윤하가 그에 버금가는 많은 작업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이들이 만나면 과연 어떤 작품이 탄생하는가?

그 '작품'을 감상해 보아요~

[뮤직비디오 & 리뷰]
윤하 오늘 헤어졌어요  /  윤하 Peace Love & Icecream  /  윤하 1,2,3  
추노 대길이의 사랑  / 추노 관련글 보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