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뜨거운 감자'의 '고백' 들어볼까요~

이 노래는 2010년 3월 30일 발매된 '뜨거운 감자'(Hot Patoto)의 '시소' 앨범에 담겨있습니다.

'시소' 앨범에는 '시소', '진취적인 그녀', '고백', 'M Theme', '빈방', 'W Theme', 'Clock Quarter', 'Passing Over The Rainbow'를 포함하여 모두 10곡이 들어있네요.

노래도 참 좋고, 앨범 전곡이나 분위기도 아주 좋습니다. 어쿠스틱 느낌에 '김C' 보컬 매력이 밀려오네요~


'김C'는 가수였단 말인가!!  그렇습니다. 가수였습니다...
이 앨범에서 충분히 증명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감자'는 '김C'(보컬,기타), '고범준'(베이스)으로 구성된 밴드로, 1997년에 벌써 그룹을 결성하고 2000년에 1집 앨범 'Navi'를 발표하고 데뷔했네요.

2003년 2집 'New Turn', 2006년 3집 '연기', 2008년 4집 'The Journey Of Cultivating A Potato Field'를 이미 발매한 바 있습니다.

이번 '시소' 앨범에 담긴 노래 중에서는 '고백', '빈방'이 특히 좋은거 같아요.

'뜨거운 감자'는 (주)'다음기획'(daeum) 소속인데, '김C'가 소속사에 특별대우를 받고 있다고 직접 밝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당 기획사에는 '윤도현밴드'(YB), 강산에, 김제동, 정태춘-박은옥, 강채이 등이 소속되어 있다고 하네요. 

'야구'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묻혀 있었던 '김C'의 아티스트(artist)로서의 매력이 물씬 풍겨납니다.

'어쿠스틱'(acoustic)한 이런 느낌, 딱 우리 스타일이지요~~ 감상해 보아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