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어버이날'에 찾아오는 쇼음악중심, 어떤 노래와 가수들이 찾아오는지 확인해 볼까요~

5월 8일 쇼음악중심에서는 드디어 '거미'가 컴백을 합니다. '남자라서', '사랑은 없다', 'Because of You' 무려 3곡을 들려주네요.

귀염둥이 그녀들 에프엑스 f(x)의 '누예삐오' 컴백 무대도 역시 만나볼 수 있네요. 

이효리, 비, 2PM, 애프터스쿨, 비스트, 시크릿 등 인기절정의 가수들이 모두 무대에 섭니다. 


거미 "사랑은 없다" + "Because of You" + "남자라서",
에프엑스 "NU 예삐오"(NU ABO),
소녀시대 "런데빌런",
비스트 "Special",
부활 "사랑이란 건",

노라조 "구해줘",
소야앤썬 "웃으며 안녕",
이효리 "치티치티뱅뱅",
비 "널 붙잡을 노래",
2PM "Without You",

애프터스쿨 "",
시크릿 "매직",
ZE:A(제국의 아이들) "하루 종일",
유승찬 "케미스트리",
윙크 "얼쑤",

페이지 "그깟 사랑...",
제리 "사랑한다"(feat. 티아라 효민),

이번주 무대를 마지막으로 소녀시대는 '런데빌런' 활동을 마무리하네요.

부활의 25주년 기념앨범 대표곡 '사랑이란건'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노라조(Norazo)의 기념비적 앨범 '환골탈태'의 대표곡 '구해줘' 역시 만날 수 있네요.

감성적인 노래로 주목받는 신인 제리(Jerry)의 '사랑한다' 효민의 피쳐링과 함께 하네요.

그리고 4대 페이지(Page) 고아미의 후속곡 '그깟 사랑...' 감성의 세계로 빠져볼 수 있습니다.

김종국의 조카가 멤버로 활동하는 소야앤썬(Soya n Sun)의 '웃으며 안녕' 기대되네요.

제국의 아이들 '하루 종일', 유승찬 '케미스트리', 윙크 '얼쑤'까지 찾아오네요.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가 지켜주는 음악의 중심, 쇼음악중심!
이번주에는 '어버이날'이라서 더욱 특별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시청해 보아요~~

출연자
이효리, 비, 소녀시대, 2PM, 애프터스쿨, 비스트(Beast), 거미, 에프엑스 f(x),
시크릿(Secret), 제국의 아이들, 노라조, 부활, 유승찬, 윙크, 페이지, 제리,
소야앤썬(Soya n Sun)




방송일시 : 2010년 5월 8일 토요일 오후 4시 (제 207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