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에이치투(H2) '마음의 병' 감상해 볼까요~

이 노래는 'H-유진'(허유진)과 '한수연'이 혼성 듀엣으로 부른 싱글곡으로, 2010년 5월 6일 발표되었습니다.

H-유진은 2006년 1집 'Only One Way'로 데뷔했습니다.
최근 앨범으로는 2009년 11월 19일 발매한 '사랑경보' 미니앨범이 있네요.

H-유진은 여가수들의 피쳐링(feat.)으로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발표하는 노래가 많다는게 특징인데요.


그 동안 '사랑경보'(에이트 주희), '사랑인가봐' (린,Lyn), '사랑시리즈'(정혜민), '날 사랑하지마요'(제이, J),
'환상의 짝꿍'(원더걸스 예은) 등과 함께 노래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한수연은 '수앤'이라는 이름으로 그룹 'SSEN', 'ASIA' 등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2010년 4월에는 'Don't Cry'(수앤, 돈크라이) 싱글곡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실용음악과 최연소 겸임교수로 강단에도 서고 있다고 하네요.

H-유진은 그녀의 보컬(vocal)을 듣고 바로 '듀엣'을 결성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보컬 멤버 영입부터 음악선정까지 정말 자신있게 준비했다'고 자신있게 밝힌 그 노래!

'H-유진'의 이런 자평이 결코 무색하지 않네요.

에이치투(H2)의 '마음의 병' 감상해 볼까요~


더불어 수앤 'Don't Cry'(돈크라이) 까지 들어볼 수 있습니다.

2010년 4월 1일 발매한 이 앨범에는 'Don't Cry'(돈크라이), Don't Cry'(Piano ver.),
'Don't Cry'(inst.), Don't Cry'(Piano ver.)(inst.)까지 모두 4개 버전이 담겨있습니다.

'H-유진', '한수연'(수앤) '마음의 병' 크게 히트칠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네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