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소녀시대가 2집 앨범에 담긴 명곡 '별별별 ☆★☆'을 쇼음악중심에서 라이브로 선보였어요.

2월 6일 쇼음악중심에서는 소녀시대 '별별별'을 최초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멋진 무대였습니다.

특히 이번 무대는 무대 장치와 컨셉이 매우 아름다워서 감히 최고의 '레전드'(Legend) 영상으로 기록될 것으로 짐작해 봅니다.

정말 최고의 무대였다고 말할 수 있네요. '별별별' 레전드 무대, 캡쳐로 감상해 볼까요~


이 무대에서 소녀시대 태연, 제시카, 써니, 유리, 티파니, 효연 수영, 윤아, 서현 9명은 마치 하늘에 떠 있는 '별'과 같았습니다.

무대 디자인은 물론이고 조명 배치, 조명 칼라와 '반짝반짝' 라이트 효과 등 모든 것이 너무 완벽했네요.


하늘의 '별'을 연상시키는 '반짝반짝'거리는 '라이트'에 하얀 드레스를 입고 나온 멤버들의 모습이 조화를 이루어,
마치 소녀시대 모든 멤버들이 하늘의 '별'이 된 듯한 한 폭의 '동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소녀시대 2집 8번 트랙으로 수록된 '별별별 ☆★☆'은 이트라이브(E-Tribe)가 작곡, 작사한 작품으로, 영원한 고향이면서, 미지의 대상이기도 한 별, 그 별은 내가 염원하는 '사랑'임을 노래하는 매우 아름다운 곡입니다. 


하늘의 '별'이 되어버린 소녀시대~ '별'을 따다줘~~ ㅜㅜ

소녀시대 2집 앨범에는 훌륭한 명곡들이 많이 들어 있는데, 곡들마다 약간 컨셉이 달라서, 후속곡을 뭘로 하느냐에 따라 소녀시대의 다음 무대 안무가 달라질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후속곡'으로는 다양한 '옵션'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별별별' 이 곡이 필히 후속곡의 하나가 되어서, 무대에서도 많이 불려졌으면 좋겠네요~ ^^

훌륭한 무대를 디자인한 MBC 쇼음악중심에 응원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관련글]
소녀시대 별별별 ☆★☆, 2집 앨범 '오!', 가슴에 별을 쏘다 [별별별 감상]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