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에프엑스 f(x)의 설리가 드디어 인기가요 MC로 '신고식'을 치루었어요.
2월 7일 인기가요 MC로 첫 무대에 선 설리는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많이 기대했었는데, 물론 사전 예고된 것보다는 할당 시간을 짧았네요. 그래서, 살짝 '레전드(Legend)'급을 기대했지만, '준레전드(Semi-Legend)'로 평가해 봅니다.

아무튼 '설리'의 상큼한 모습을 무대에서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설리 신고식' 캡쳐로 감상해 볼까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오렌지빛', '레몬향'의 에너지가 밀려오네요~

 
아직 한참 성장 중인 '설리', 키가 170cm를 넘어서고 있어요. 그래서 신발도 굽이 높은 것을 신지 않아도 커 보입니다.
 

대한민국 얼짱, 졸업사진 지존으로 통하는 '설리'는 1994년 3월 29일 생으로 이번 겨울에 '중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이날 2월 7일 인기가요에서는 2AM '죽어도 못 보내'가 소녀시대 '오!'를 누르고 기적적인 1위 뮤티즌송을 차지하기도 했어요.

아직 '어리지만' 인기가요 MC를 '꿰어 찬' 설리!
2PM 택연, 우영과 함께, 앞으로 상큼한 진행을 기대합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