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 커플 조권 & 가인의 사랑 쟁투의 대상으로 떠오른 '오방실',

과연 그녀는 누구인가??

오방실은 애프터스쿨의 멤버 레이나가 확실한 것으로 보입니다.

1) 먼저, 알려진 것처럼 조권과 레이나가 고등학교 동기로 학창 시절 다정하게 함께 찍은 사진들이 나돌고 있습니다.

2) 또, 레이나의 외모를 보면 '방실 방실' 웃는 듯한 동그란 얼굴형이며, 본명이 '오혜린'으로 성이 '오' 씨입니다.

그러나, 그것보다 결정적인 증거!!

3) 오픈백과 위키페디아에 자세하게 기술되어 있는 애프터스쿨의 활동사항과 인적사항에 따르면, 오혜린(레이나, RAINA)는 1989년 5월 7일생으로,
레이나의 별명은 '너구리' 또는 '오방실'입니다.
 
따라서, 가인의 분노를 일으킨 '오방실'은 '레이나'가 확실히 맞습니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인 & 조권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조권은 이제 사실대로 밝힐 수 밖에 없습니다.



레이나는 이들 커플의 앞날에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지켜봐야 겠네요~ 두근두근~~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