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하연주, 이승기에게 "결혼해 줄래" 청혼?
인기가요 MC인 하연주가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이승기에게 "결혼해 줄래"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고, 불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에 국민 연인 이승기는 즉석에서 라이브로 "결혼해 줄래"를 하연주에게 선물해 주었네요~



이승기에게 푹 빠진 하연주의 모습입니다. 제가 봐도 멋지네요. 이승기는 이 날 '우리 헤어지자'로 컴백했습니다.



이승기, 하연주 같이 있으니까 참 잘 어울리네요~



한편, 9월 20일 인기가요에서는 같은 MC인 2PM 택연, 우영이 출연하지 않았네요. 하연주 혼자 MC를 진행했는데, 같이 못해서 아쉽다고 소감을 피력했습니다.

택연, 우영이 왜 안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예 그만할 거면, MC 안한다고 하던가, 갑자기 안나오는건 아닌거 같아요.

그래서 하연주 혼자 MC를 하게 되었는데, 이승기랑 같이 해도 될거 같네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