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대만 김태희 유내희(劉乃姬)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녀는 누구일까요?
인물이 상당히 미인이네요. 대만 김태희가 아니라, 대만 김희선이라고 해도 좋을거 같네요.
그녀는 1984년생으로 국립 대만대학교 98학번으로 수의학과를 졸업한 수의사라고 합니다. 
각종 인터넷 웹페이지에서는 '대만수의미녀'(台灣獸醫美女)로 통한다고 하네요.

그녀의 프로필을 보면,

본명 : 劉乃潔 (유내결)
애명 : 劉乃姬、乃姬 (유내희, 내희)
생일 : 1984년 9월 9일
대학 : 국립 대만대학교 98기수 수의학과 졸업 ('98屆')
고등중학교 : 타이페이 제1여자고급중학교
국립중학교 : 石牌國中 (석패국중)
국립소학교 : 石牌國小 (석패국소)
지역 : 台北市士林區天母 (타이페이, shinlin 지구, Tienmu)
좋아하는 것 : 청바지, 고양이, 커피, 여행 등
신장 : 165cm

으로, 청바지를 상당히 좋아하여, 청바지 업체들도 눈독을 들이는거 같네요. 청바지가 진짜 잘 어울리네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거 같구요. '내희'(乃姬 ) 명칭으로 자작 동영상도 많이 공개되어 있네요. 사진들은 감상해 보세요~



다음은, 대만 어디 수의 병원인가 알아보도록 하지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