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에프엑스 f(x) 멤버인 설리, 크리스탈, 루나, 엠버, 빅토리아 키는 이 한 장으로 모든 것이 밝혀지네요.

신발도 다들 굽이 없는 운동화를 신었으며, 카메라도 평면으로 잡았으니까 쉽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인기가요 MC를 맡은 택연의 키는 185cm라고 합니다.

하연주 키는 171cm라고 하네요.



제시카 여동생 크리스탈 키가 제일 커보이네요. 크리스탈, 루나는 약간 앞쪽에 섰는데요.
루나 키가 제일 작네요.

185cm라고 하는 택연 어깨 위까지 오니까 다들 작은 키는 아니네요~

설리의 키는 프로필 상으로 169cm라고 하는데, 여기서 크게 벗어날거 같지는 않네요.



하연주는 이날 하이힐을 신지 않고, 굽이 없는 샌들을 신었습니다.
그럼에도 에프엑스 멤버들보다 머리 끝 높이가 택연 이마에까지 다다르고 있습니다.
에프엑스 멤버들은 운동화지만 바닥이 두꺼운 신발들을 신고 있으므로, 하연주보다는 다들 키가 작은거 같아요.

[관련글]
설리가 예뻐 보이는 이유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