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영화 Jennifer's Body (제니퍼의 육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메간 폭스(Megan Fox)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인기 여배우 Megan Fox는 캐나나 토론토(Canada, Toronto)에서 9월 11일(현지)에 열린 컨퍼런스(conference)에서 영화에 대한 소감과 함께, 원하는 남성의 타입을 소개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메간 폭스는 흡혈귀 역할의 주인공 Jennifer로 출연합니다.


메간 폭스는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을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재미있고, 유머감각이 있는 남자, 신사다운 정신, 에너지가 있는 사람"
"나는 정말로 예의바른 사람이므로, 나를 그렇게 대해줄 남자를 원한다."

반면에,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도 소개했습니다.

"엄마한테 못되게 구는 남자들은 싫다. 정말로 화나는 일이다.
기사도 정신이 없는 예의없는 사람도 싫다.
나한테 무례하게 접근하는 것은 정말로 큰 모험이다."

헐리우드 인기 여배우들 중에 최근에 메간폭스(Megan Fox)가 많은 화제거리를 던지고 있는데요.

그녀는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나는 그렇게 나쁜 소녀가 아니다. 나는 학창시절에 권위에 도전하기는 했지만, 영화 속 주인공 Jennifer 같지는 않았다."
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네요.

메간폭스는 1986년 5월 16일 미국생으로, 2001년에 데뷔했고, 키는 162.5cm로 아담하네요.
Jennifer's Body는 국내에서는 '죽여줘! 제니퍼' 명칭으로 개봉한다고 합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