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김연아가 좋아하는 노래는 무엇일까요??

김연아가 좋아하는 가수는 레이디가가(Lady Gaga)로 드러나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김연아 미니홈피

김연아(Yuna Kim) 선수는 자신의 싸이월드 홈피에 배경음악을 깔아두고 있는데,
오직 레이디가가의 노래 두 곡만을 선정해 두었습니다.

김연아의 선택을 받은 레이디가가의 노래는 무엇일까요!!
공개합니다!


1. Eh Eh (Nothing Else I Can Say) _Lady Gaga
Eh Eh (Nothing Else I Can Say)는 2009년 1월 발표되었습니다.

레이디가가 노래 중에 부드러운 곡에 속하네요. 'Summer Boy'와 함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008년 Cherrytree Recording 스튜디오에서 녹음했네요.

Cherry Cherry Boom Boom (체리 체리 붐 붐~) 으로 시작하는 따뜻한 곡입니다.





Eh Eh (Nothing Else I Can Say)  lyrics

 

2. Beautiful, Dirty, Rich _Lady Gaga
레이디 가가 자신이 좋아하는 곡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말 그대로 '아름답고', '더럽고', '돈 밝히는' 것을 노래하고 있는 곡입니다.
신나요!





Beautiful, Dirty, Rich  lyrics


Lady Gaga(레이디 가가)는 1986년 3월 20일생으로, 2008년 'Just Dance' 데뷔곡이 담긴 'the Fame'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1990년 9월 6일생이니까, 4살 언니네요.

하지만 레이디 가가도 어려보여요~!

김연아 선수가 선정한 음악은 물론 김연아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figureyun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가 레이디 가가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해서, 무대를 펼쳐주면 대박일 꺼 같은데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탁월한 선택,
레이디 가가와 통하는 김연아, 이 소식을 Lady Gaga에게 알려주고 싶네요~ ^^



[관련글]
김연아 관련글
레이디가가 관련글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