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7월 18일자 MBC 쇼 음악중심에서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하는,
퓨처라이거의 Let's Dance 무대가 펼쳐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재석, T 윤미래 등이 함께부른 Let's Dance는 무한도전 해당 프로 가요제 내에서는 1위를 했습니다.

그러나 실지로, 각종 음원차트에서는 박명수, 제시카로 구성된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7.18일자 소리바다 차트


이런 '냉면'의 인기몰이가 일시적이라 보기는 힘들기 때문에,

음악프로인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음악 차트에서 수위를 달리고 있는 '명카드라이브'를 출연시켜서, '냉면'을 들려주는 것이 순리라고 할 것입니다.

특히, 'Let's Dance'에는 '무한도전'이라는 단어가 언급되는 등, 특정 프로 홍보 내용도 들어있는 것으로 보여서,
음악방송의 순위 선정에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은 음악 자체로 접근할 수 있는 곡이고,
곡의 내용이나, 운율이 아름다운 곡에 속합니다. (냉면 미리듣기)

또, 가수 박명수가 이 곡을 통해 충분히 컴백(come back)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말씀드린 바, 박명수는 가수입니다.

쇼음악중심, 퓨쳐라이거 Let's Dance


지금 대중음악 팬들의 관심은 다음주 타사 음악프로인 KBS 뮤직뱅크나 SBS 인기가요에 '명카드라이브'가 과연 출연할 수 있는가에 쏠려 있습니다. 왜냐하면 '음악'은 음악으로 평가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냉면'은 음악이죠?

이런 마당에 MBC 자사프로인 쇼 음악중심에서 '퓨쳐라이거' Let's Dance만 출연시키는 것은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왜냐하면 쇼 음악중심은 '음악' 프로이기 때문입니다.

제시카는 이미 무대에 서고 있으므로, 음악중심이 합리적으로 검토하고, 박명수가 결심하면 됩니다.

다음주 음악중심에서는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을 꼭 보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관련글]
박명수는 가수입니다
2009-07-25 쇼음악중심 출연자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