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남아공 월드컵 열기가 후끈 달아오른 6월의 주말, 우리 곁을 떠났던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가 돌아온다!

이번주 MC는 소녀시대 유리, 씨엔블루 정용화, 소녀시대 서현 '우리 결혼했어요' '용서 커플'이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티파니는 건강 때문에 다음주부터 다시 찾아온다고 하네요. 

6월 19일 쇼음악중심 출연자, 가수, 노래 살펴볼까요~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마법소녀'로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네요.(레이나, 나나, 리지)

슈프림팀(Supreme Team) '땡땡땡'으로 오랜만에 음악 무대에 서고,
홍대 인디밴드 국카스텐이 '거울'로 흡입력 높고 인상적인 공중파 무대를 펼쳐보입니다.

최연소 꽃미남 아이돌 대국남아는 '비틀비틀'로 새롭게 인사하네요.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국카스텐 "거울",
씨엔블루 "Love",
슈퍼주니어 "미인아",
엠블랙 "Y",

에프엑스 "누 예삐오",
포미닛 "Huh",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씨스타 "Push Push",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숙희 "One Love" (feat. 애프터스쿨 가희),
에이트 "이별이 온다",
소야앤썬 "웃으며 안녕",
제리 "사랑한다" (feat. 애프터스쿨 레이나),
거미 "Because of You",

화요비 "Bye Bye Bye",
린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노라조 "구해줘",
슈프림팀 "땡땡땡",
대국남아 "비틀비틀",

걸그룹 파워!
포미닛(4Minute) 'Huh', 에프엑스 f(x) '누 예삐오', 씨스타(Sistar) 'Push Push',
그녀들이 무대를 장악합니다.

여름에는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미인아', 씨엔블루 'Love', 엠블랙 'Y',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흥겨운 무대를 만날 수 있네요.

남, 녀 듀오의 전혀 다른 매력,
노라조 '구해줘',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시원스런 노래를 선물합니다.

혼성그룹의 이별 발라드,
에이트(8eight) '이별이 온다', 소야앤썬 '웃으며 안녕' 이별 느낌을 노래합니다.

여성 가수들의 사랑 멜로디,
거미 'Because of You', 린(Lyn)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화요비 'Bye Bye Bye',
그리고 숙희 'One Love' 레이나의 피쳐링으로 느껴볼 수 있네요.

귀여운 남자 제리(Jerry) '사랑한다' 이번에는 애프터스쿨 레이나와 함께 하네요.

주말의 휴식처 쇼음악중심!
대한민국 대표팀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아요~
출연자
슈퍼주니어, 씨엔블루, 포미닛, 다비치, 에프엑스, 오렌지캬라멜, 엠블랙,
거미, 린, 화요비, 에이트, 노라조, 씨스타, 국카스텐, 슈프림팀, 대국남아,
제리, 인피니트, 소야앤썬, 숙희

방송 일시 : 2010년 6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제 213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