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탐탐(Tomtom) '탑걸'(Top Girl) 들어볼까요~

여성 R&B(알엔비)의 새로운 강자가 나타났다! 최초 미니앨범 'Super Vocal'(슈퍼 보컬)의 대표곡 'Top Girl',
'명불허전'인 것인가, 그 이름에 걸맞게 이 노래는 꼭 주목할 필요가 있겠네요.


이 앨범에는 'Top Girl', 'Hello' 두 곡과 Instrumental 버전이 들어있습니다.

탐탐(김소연)은 1983년 7월 10일생으로 연세대 작곡가를 나온 재원(才媛)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이미 이효리, 아이비, 윤하, 백지영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여자가수들의
'Additional vocal'로 참여해 왔다고 하는데요.

'Super Vocal'을 선언하며 솔로로 등장한 '탐탐'!
데뷔 초반에 '액땜'을 하고 있지만, 앞으로 잘 될 것으로 믿습니다.

탐탐 '탑걸'(Top Girl) 감상해 보아요~


[앨범소개]
대한민국에서 제일 노래 잘하는 신인가수 tomtom의 첫번째 싱글 ‘Super vocal’

신인가수 tomtom이 대한민국에서 제일 노래 잘하는 가수는 자신이라 선언하고 가요계에 첫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앨범 이름도 충만한 자신감을 담은 ‘Super vocal’

신인가수 tomtom은 아직 낯선 이름. 하지만 이효리, 아이비, 윤하, 백지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가수들의 Additional vocal을 독점하면서 가요계에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한국과 미국, 일본에서 동시에 데뷔하는 사상 초유의 프로젝트에 투입되며 미국의 Justin timberlake와 Britney spears 등을 만든 유명 프로듀서 pharrell과 일본의 유명 그룹 m-flo로부터 ‘믿을 수 없는 동양의 최고 보컬리스트다’라는 찬사를 받고 진행을 하던 중 프로젝트의 중단으로 한차례 데뷔가 무산되었다가 드디어 국내에서 첫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싱글 앨범에는 tomtom의 다이내믹한 보컬 발성을 극대화시킨 타이틀 곡 ‘Top girl’과 Lionel richie의 대표 곡이자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pop 발라드인 ‘Hello’를 한국어로 개사하여 수록하였다.

특히 ‘Top girl’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 박근태와 작사가 강은경이 작품을 만들어보자고 작정하고 만든 특급 트랙이며, ‘Hello’는 리메이크 안 해주기로 까다로운 Lionel richie를 자신의 보컬을 들려주며 설득에 성공했을 만큼 tomtom만의 완성도 높은 곡으로 재 탄생되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