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뮤직비디오로 감상해 볼까요~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의 멤버 '나나', '레이나', '리지'가 3인조 미니 앨범을 내놓았네요. 

2010년 6월 17일 발매한 '마법소녀' (EP) 앨범에는 '마법소녀', '사랑을 미룰 순 없나요' 2곡과 Instrumental 버전이 들어 있네요.

뭔가 촌스러우면서도 쫀득쫀득한 느낌을 주는 '마법소녀'!

그녀들이 보여주는 '마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오렌지캬라멜'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의 글로벌 미니 유닛(unit)으로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들은 과연 아시아 시장에서 크게 어필(appeal)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마법소녀'의 멜로디와 '뮤비'를 보면 그렇게 새로운 컨셉은 아닙니다.
하지만 강렬한 비트 위주였던 '애프터스쿨' 무대에 비하면, 더욱 '달콤하게', '부드럽게' 호소하려는 모습이 뚜렷이 나타나네요.

그녀들은 과연 글로벌 유닛으로 우뚝서서 '아시아'를 흔들 수 있을 것인가?

한편 이 앨범에 함께 수록된 '사랑을 미룰 순 없나요' 이 곡은 참 좋은거 같아요.   

'오렌지캬라멜'의 행보를 지켜봐야 겠네요~

[앨범 소개]
최고의 퍼포먼스와 졸업과 입학 제도라는 전략과 컨셉으로 그룹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애프터스쿨이 6월의 봄 햇살만큼 반짝이는 상큼발랄한 3인조 오렌지캬라멜을 시작으로 첫 번째 유닛 활동에 나선다.

오렌지캬라멜은 전략적으로 특히,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탄생하게 된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으로 기존 애프터스쿨의 중화권 팬들을 비롯한 현지 팬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중국어 동명인 “등자초당(橙子焦糖)”으로 중화권에서 활동하게 되며, 향후 제3국의 멤버를 합류시켜 더욱 적극적인 현지화를 모색할 예정이다.


기존 After School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이미지는 물론 그 동안 선보인 적 없던 캔디컬쳐(Candy Culture : 한편의 순정만화처럼 귀엽고 발랄하고 화려하지만 순수하고 감성적인 문화코드)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오렌지캬라멜은 애프터스쿨의 막내 멤버 레이나, 나나, 리지 3인조로 구성되어 막내들만의 사랑스럽고 깜찍발랄한 개성과 매력을 발산해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고 기존의 애프터스쿨이 가진 이미지 변신을 통해 폭넓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다.


오렌지캬라멜의 첫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은 SG워너비, 씨야, 이승철의 히트곡 등을 만든 스타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한 1980년대 복고 스타일에 한국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미디엄템포 곡 [마법소녀(魔法少女)]로 편안하고 쉬운 멜로디와 오렌지캬라멜의 밝고 경쾌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마치 마법사같이 요술을 부린듯이 날 쥐고 흔드는 너’라는 노랫말처럼 올 봄 달콤한 캬라멜처럼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고, 깜짝 놀랄만한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로 저절로 입꼬리가 올라가 미소짓게 될 것이다.


한편 앨범 수록곡 ‘사랑을 미룰 순 없나요’는 애프터스쿨의 리드보컬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받고 있는 레이나의 솔로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미듐템포의 감성적인 발라드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기쁜 생일날 헤어지자는 말을 하루만 더 참아줘 사랑을 단 하루만 더 미루자는 애타는 노랫말로 레이나의 감성적인 보컬과 잘 어울어지는 곡이다.

기존에 애프터스쿨로 활동하며 선보인 적 없던 이미지와 레이나의 솔로곡 등 새로운 모습을 선 보이는 오렌지캬라멜의 앨범은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