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린(Lyn)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들어볼까요~

이 노래는 2010년 5월 13일 발매한 린(Lyn)의 6집(6th) Part.B 'Candy Train'(EP)의 대표곡입니다.

이 앨범에는 '데이트 해줘요',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Ah! Ah!', 'Special Day', 'Sweetheart' 5곡이 담겨있네요.

무엇보다 어쿠스틱(Acoustic)한 느낌을 살려 주요 리듬과 보컬(vocal)을 진행했다는 점에 앨범의 큰 특징이 있네요.


린(Lyn)이 인터뷰에서 밝힌 바와 같이 이 노래는 봄의 기운이 물씬 풍겨나는 사탕보다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걸그룹을 넘보는 린의 '상큼한' 모습을 뮤직비디오는 물론이고 음악방송 컴백 무대에서도 만날 수 있네요.

린(Lyn)의 이런 상큼 발랄한 모습은 그녀의 의도적인 '선물'입니다. 

그만큼 이번 앨범은 '싱그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데, 수록곡의 달콤한 '가사'에서 그런 기분이 그대로 드러나네요.

이번 앨범에 담긴 5곡의 모든 수록곡의 가사는 린(Lyn)이 직접 작사를 했다고 하네요.

트랙별 작곡가를 보면,
1. '데이트해줘요'(Lyn 작사, 러브홀릭 강현민 작곡),
2.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Lyn 작사, 황성제 작곡), 
3. 'Ah! Ah!'(Lyn 작사, 허빙어반스테레오 이지린 작곡),
4. 'Special Day'(Lyn 작사, 메이트 정준일 작곡),
5. 'Sweetheart'(Lyn 작사, 김현철 작곡),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하고 있네요.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가로도 유명한 ‘린’은 이번 앨범에서 역시 직접 전곡 작사에 참여, 특유의 섬세하고 솔직한 감성을 실어 누구라도 와 닿을 만한 예쁘고 사랑스런 노랫말을 담아냈다.'

이런 앨범 소개글처럼 아기자기한 가사에서 듣는 묘미를 더 느껴볼 수 있습니다.

'2010년 5월 13일,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랑처럼...첫 데이트의 설렘처럼...
봄 향기 같은 그녀 ‘린’의 가장 행복한 상상.. 그리고 사랑스런 변신이 시작된다.'

러브리(Lovely)하게 변신한 린(Lyn)! 이번에는 음악방송에서도 1위 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정말로 그녀의 의도적(!) 변신을 느껴볼 수 있네요. 린(Lyn) 6집 Part.B 감상해 보아요~


린(Lyn) 6집 Part.A '실화' 뮤직비디오, 듣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