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현아 '황야의 무법자' 뮤직비디오로 감상해 볼까요~

이 노래는 'E-Tribe(이트라이브) 프로젝트 앨범 201004''에 담긱 곡으로 현아'와 '낯선'이 함께 불렀네요.

이트라이브는 이효리의 '유고걸', 소녀시대의 'Gee', 카라의 '요를레이' 등을 작곡한 뛰어난 작곡가로, 최근 작품으로는 제시카&박명수 듀엣의 '냉면', 자신이 직접 부른 '엄마', 이번 소녀시대 2집에 담긴 '별별별', '웃자' 등의 노래가 있습니다.

이런 이트라이브(E-Tribe)가 '현아'를 만난다면 어떤 느낌??
'현아'가 자꾸 구해달라고 하는데요~~ '현아'를 구하러 달려갈 자 누구인가~~ 노래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현아는 포미닛(4Minute)으로 재차 공식데뷔했고, 'Hot Issue'(핫이슈), 'Muzik'과 같은 시원스런 노래를 불렀습니다. '신사동호랭이' 작품이라고 하는데, 우리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그 이후에 현아는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참지 못하여, 비스트 용준형의 피쳐링과 함께 드디어 'Change' 솔로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게 됩니다.  'Change'(체인지) 활동에서 '현아'는 숨길 수 없었던 자신의 매력을 무대에서 그대로 뽐내게 되네요.

그 이후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던 '현아'가 후속곡으로 다시 찾아오는데, 그 노래가 바로 이번 '황야의 무법자'인 것이네요.


노래 제목에서 짐작해 볼 수 있듯이, 이 노래는 고전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남성의 '기사도적 사랑'과, 그런 '기사도'를 바라는 여성의 '아기자기한' 사랑의 감정을 현대적인 모습으로 재창조하고 있네요.

'E-TRIBE'의 프로젝트 앨범 "201004"에 담긴 "황야의 무법자"는 그래서 "서부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독특한 컨셉을 담은 트랜디한 라틴풍을 담고 있으며, 악당에게 붙잡힌 한 여인과 그녀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는 한 남자의 만화 같은 이야기를 흥미롭게 그려내고 있다"고 앨범평에서는 소개하고 있습니다.


말이 달리는 듯한 재미나고 신나는 '비트'에 정적인 '기타', 역동적인 '디지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고, '낯선'의 거친 랩과 현아의 애교섞인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고전의 바탕 위에 새로운 감각과 스토리를 창조하고 있네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뮤비'도 개성이 넘치는데, '베를린 국제 단편 영화제'와 '제천 국제 음악 영화제' 등의 영화제에서 초청받은 바 있는 단편 애니메이션 감독 나정인 씨가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해 만든 작품이라고 합니다.
우화적인 모습의 애니메이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인물은 '현아'임을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네요~

한편 이트라이브는 SBS의 남아공 월드컵 특별 방송 '태극기 휘날리며'의 공식 응원가 "골이요"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0년 올 해에는 '현아'가 어떤 활동을 계속 이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지켜봐야 겠네요~ 

[관련글]
현아 캘빈 클라인 팬츠  /  현아 머리터는 모습 _Change  /  현아 Change 뮤직비디오 (feat. 비스트 용준형)
포미닛(현아) 핫이슈 데뷔 현장  /  이트라이브 음악 세계  /  이트라이브 & 소녀시대  /  포미닛 Muzik
포미닛 '안 줄래' 안되고, '줄래'는 되나?  /  포미닛 핫이슈 데뷔무대 좋아요~  /  포미닛 사랑만들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