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봄을 알리는 토요일 오후의 음악의 소리, 오랜만에 '쇼음악중심'이 드디어 우리곁으로 돌아옵니다.
'식목일'도 지나고 개나리, 진달래, 벚꽃이 피는 4월의 중심에 들어서고 있어요. 

"아무 생각 없이 빈 마음으로 자연을 대하고 있으면 그저 넉넉하고 충만할 뿐 결코 무료하지 않다."
는 법정스님의 말씀처럼, 새 봄의 생명력을 그저 물씬 느껴볼 일입니다. 

이번주 4월 10일 쇼음악중심 출연자를 보면, 새로운 노래들을 들고 멋진 가수들이 찾아오네요. 
먼저 월드스타 비(Rain)가 '널 붙잡을 노래' 새 앨범으로 컴백하고, 애프터스쿨은 '뱅!', 시크릿은 '매직' 새 노래를 선보입니다.

비 "Hip Song"(힙송) + "널 붙잡을 노래",
애프터스쿨 "Let's Do It" + "Bang!"(뱅!),
소녀시대 "런 데빌 런"(Run Devil Run),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카라 "루팡"(Lupin),

2AM "잘못했어",
비스트 "Shock",
시크릿 "Magic"(매직),
ZE:A "하루 종일",
유승찬 "케미스트리"(Chemistry),

케이윌 "선물" (feat. 비스트 용준형),
에픽하이 "Run"(런),
One Way(원웨이) "Magic"(매직),
데프콘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feat. 구지성),
안진경 "못된 사람",

태진아 "사랑은 돈보다 좋다" (feat. 마야),
윙크 "얼쑤",
이나영 "1초 만에",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운 걸그룹들,
소녀시대, 티아라, 카라를 무대에서 모두 만나며, 감격어린 재회의 현장을 함께 느낄 수 있네요. 

그리고 멋진 남성그룹들도 만날 수 있네요.
2AM, 비스트(Beast), 제국의 아이돌(ZE:A)이 기다렸던 노래를 들려줍니다.
에픽하이는 'Run'(런) 흡입력 높은 무대를 이어가네요.
남다른 캐릭터의 실력파 원웨이(One Way)의 'Magic'도 함께 합니다.

멋진 남성가수들, 
비(Rain)의 '널 붙잡을 노래'는 몰입도 높은 뛰어난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케이윌은 '선물'로, 유승찬은 '케미스트리'로 봄의 찬가를 이어갑니다.

인기 레이싱모델 구지성과 함께하는 데프콘은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신나는 랩을 선물하고, 안진경은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못된 사랑'을 노래하네요.

봄에 우울해지지 않도록 트롯트도 봄의 기운을 깨우네요.
마야
와 함께 하는 태진아, 어른들이 좋아하는 윙크, 새로운 트롯트 여신을 꿈꾸는 이나영 모두 만날 수 있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이번주 쇼음악중심은 방송 자체가 반가운 일입니다. 
주말 오후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 그동안 쌓였던 '회포'를 풀어보아요~

출연자
비(Rain, 정지훈), 소녀시대, 카라, 애프터스쿨, 티아라, 비스트, 2AM, 시크릿, 태진아(feat. 마야), 에픽하이,
제국의 아이들(ZE:A), 안진경, 케이윌, 데프콘(feat. 구지성), 유승찬, 원웨이(One Way), 윙크, 이나영


방송일시 : 2010년 4월 10일 토요일 오후 4시 (제 205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