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지드래곤(G-Dragon)은 몸짱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드래곤은 가슴과 배 근육을 공개했는데, 또렷한 왕(王)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솔로 데뷔앨범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지드래곤, 9월 4일 드디어 뮤직뱅크 솔로 데뷔 무대에 섰습니다. 

이 무대에서 지드래곤은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를 부르면서, 엄청난 몸짱 몸매를 보여 주었습니다.

2009.09.04 KBS 뮤직뱅크, 지드래곤 하트브레이커 솔로 데뷔

이 분이 지드래곤 님이십니다. 청바지, 티셔츠 하나 걸쳤네요~

어깨 라인이 예사롭지 않네요

요 마 하트 브레이커~ 누가 부러뜨린거니~ ^^

흔들어 주세요~

헉... 몸짱 몸매 드러나네요 O.O

헉!! 지드래곤 갑빠~ 짱이네요!

브라가 아닙니다. 갑빠 입니다~ 가슴, 배꼽 선이 뚜렷하네요

몸매 모든 걸 보여줘~ 왜 슬픈거니~

몸짱 지드래곤, 주머니에 손 꼽고 배에 왕자, 킹왕짱!

이게 몸짱이란거야~

몸짱님 통화시도

또렷한 어깨선

하트브레이커, 갈비뼈가 앙상하네요, 버뜨 왕짜 뚜렷~

내가 뭘 잘못했기에, 가슴뼈 앙상하게 만드니~

하트브레이커

하트 베이베~

몸짱 지드래곤 님입니다

말해줄까 말까~


티셔츠 패션 하나로 몸짱으로 태어난 지드래곤, 짱이네요!

흉아도 몸짱되고 싶습니다. 지래곤 몸짱 티셔츠 어디서 사면 되나요??
구혜선이 그려줬단 말은 하지 말아 주세요.

지드래곤, 공개해 주세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