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쇼음악중심 7월 25일 출연자 누구일까요~
제175회 쇼 음악중심 출연 가수와 노래를 확인해 볼까요.


명카드라이브 (박명수&제시카)『냉면라이브 
SHINee & 소녀시대『줄리엣(remix ver.) + 소원을 말해 봐』 
MC몽(feat.장근이,B.I)『인디언 보이』 
FT Island『바래』 
4minute『Intro + Hot Issue
이정현『Crazy
쿨『보고 보고』   
노라조『고등어』  
삼총사『가자
원투『별이 빛나는 밤에』 
L.P.G『장동건 이효리(remix ver.)
IU『있잖아
길미(feat.은지원)『Love Cuts』 

이번주에는 드디어 '명카드라이브' '냉면'으로 가수 박명수, 제시카를 쇼음악중심에서 볼 수 있네요! 감격...ㅠㅠ

MC몽이 5집 앨범을 발매하고 '인디언 보이'로 컴백 무대에 섭니다.
신나는 노라조 '고등어' 이번주 무대는 어떨까 궁금하네요~
삼총사 '가자', 원투의 '별이 빛나는 밤에'도 신나지요~
LPG의 '장동건 이효리', 아이유 '있잖아', 길미 '러브컷츠'도 좋구요.
소녀시대, 샤이니, 포미닛, FT아일랜드, 쿨, 이정현까지 볼 수 있는 쇼음악중심,
토요일 오후 함께 해 보아요~

방송시간 : 7월 25일 오후 4시 20분 (175회)

◎ 출연자 
소녀시대, 샤이니(SHINee), 명카드라이브, MC몽, 포미닛(4Minute), FT아일랜드(FT Island), 쿨(Cool), 이정현,
길미, 아이유(IU), 노라조(Norazo), 원투(ONE2), 삼총사, L.P.G

소원을 말해봐 /  줄리엣 /  인디언보이 / 나비효과러브컷츠 / 더 클럽 /  고등어 /  2NE1 Pretty Boy브아걸 아브라카다브라 /  냉면 

명카드라이브

MC몽



[관련글]
박명수는 가수입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