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화보집을 방불케 하던 뮤직비디오에서부터 남달랐던 씨야 다비치 지연(T-ara)의 여성시대가 5월 8일 뮤직뱅크 첫무대에서도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여성시대 활동 첫주를 맞이한 씨야, 다비치, 지연은 5월 8일 뮤직뱅크 무대에서 생기발랄한 젊은 여성들의 심리를 꾸밈없는 간결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이들의 싱글곡 여성시대 활동은 여러 면에서 관심을 자아내는데, 이를 살펴보면,

_ 여성시대 곡 자체가 발랄하고 파스텔톤 분위기로 흥겨움을 줍니다. 
_ 곡의 주제가 젊은 여성의 용기와 희망을 노래하고 있어서, 성별, 연령 구분없이 함께 듣고만 있어도 즐겁습니다.
_ 여러 여성그룹이 함께 무대에서 서서 상큼, 발랄하고 비주얼한 모습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_ 씨야, 다비치, 지연(T-ara)이 함께 활동해서 각자의 매력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남다른 매력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_ 특히 씨야를 지키고 있는 멤버들의 비중과 음악적 매력이 확실히 나타납니다.
_ 이들의 무대를 보고 있으면, 뮤직비디오에 이어 라이브에서도 하나도 버릴 것 없는 화보집을 보는 거 같습니다.
_ 결론적으로 흥겹고 매력적이네요.

특히, 씨야의 매력이 돋보이네요. 제2김태희 애칭을 얻고 있는 지연, 그리고 아픔을 딛고 활동하는 씨야, 귀염둥이 민경, 1등며느리감 해리 다비치가 함께하는 여성시대 앞으로도 많이 기대가 되네요. ^^ (
여성시대 뮤직비디오, 화보집, live 보기 클릭)

이하, 주요 장면 간단한 몇 개 캡쳐입니다.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