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포미닛 'I My Me Mine' 들어볼까요~

포미닛(4Minute)이 2010년 5월 19일 'Hit Your Heart'(EP)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에는 'Who's Next?', 'HUH', 'Invitation', 'I My Me Mine' ,'Bababa' ,'Highlight', '태연하게 당연하게' 7곡이 담겨 있네요.


포미닛은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2009년 6월 15일 데뷔곡 'Hot Issue'(핫이슈)로 데뷔했습니다.

포미닛(4Minute)은 시원스런 보컬(vocal)과 무대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도 다르지가 않네요~


'가슴 속이 확 트이는' 포미닛(4Minute)의 신나는 '사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Hot Issue'와 'Muzik'을 잇는 '4Minute'의 강렬한 비트! 이번 앨범 수록곡 'Who's Next?'는 비스트(beast)가 피쳐링으로 참여해서 남,여 그룹 사운드의 조화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앨범 수록곡 7곡이 모두 신나서 좋아요.
 
"언제나 음악, 패션, 안무가 최고의 밸런스를 맞춰 온 4MINUTE인 만큼, 뉴 싱글 'HUH'에서 보여 줄 그들의 스타일은 기대 이상이다. 힙합 카리스마에 도시적인 시크함까지 4MINUTE의 매력은 무한해졌다. 걸그룹 중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던 그들의 무대 역시나 이번 앨범의 중요한 관심거리이다."

이런 앨범 소개처럼 '포미닛'이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과 안무로 컴백할지 궁금하네요.
지켜보아요~


[관련글]
포미닛 사랑만들기 _개인의 취향 OST  /   현아 황야의 무법자 (feat. 낯선)
현아 캘빈 클라인 팬츠   /  현아 머리터는 모습 _체인지
포미닛 '안 줄래' 안되고, '줄래'는 되나?  /  포미닛 핫이슈 데뷔무대 좋아요~
포미닛 Muzik  /  현아 Change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