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가수 비가 '널 붙잡을 노래'를 펼쳐보이며, 자신의 '속옷' 패션을 드러내고 있다.
 
'널 붙잡을 노래'로 컴백한 비(Rain, 정지훈),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무대에 등장한다.

그의 가슴과 복근은 '태양전지', '2차전지'를 연상시키는 '에너지 재료' 갑옷들이 꽉 감싸고 있다.

"내가 네 '비'다..."




화려하게 등장한 '비'(Rain), '2차 전지' CF 광고라도 노리는 것일까?

그의 가슴과 팔 근육은 태양전지의 에너지를 받아 끈임없이 꿈틀거린다.

"난 네가 생각나..."

바로 그 때, 비(rain)는 자신의 '땀'의 분출을 가로막는 '겉갑옷'을 벗어 재끼려고 하는데...



"나는 어떡해..."

뒤에 백댄서는 어떻게... '비'의 등빨 한 번 구경...?

이미 한 꼬챙이 벗어재낀 비(rain), 속 티셔츠를 드러냈건만 다시 한 번 탈의를 시도한다.



그리하여 드러난 '비'의 햐얀(?) 속살...

근육 복근들이 울렁거린다.

그 중에 들어오는 특별 아이템, 바로 '속옷 갑옷', '갑옷 브라'다. 가슴만 살짝 가린 그의 패션이 예사롭지 않다.



"나는 어떡해 제발..."

속살 드러낸 나는 어떡해 제발. 가슴 브라 드러낸 '비'는 어떡해...?



내가 네 '비'(rain)다... '널 붙잡을 노래', 4월 11일 인기가요 컴백 무대에서...


[관련글] 비 힙송(Hip Song) 땀에 흠뻑 쩔은 티셔츠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