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봄눈'이 내리고, '봄비'가 비구름을 몰고와 돌풍이 불어오는 가운데, 기다리는 '봄'은 멀기만 한 것일까...
강한 '황사' 돌풍이 몰아쳐도 화사한 봄의 기운이 활짝 피는 곳이 있으니, 그 곳은 바로 인기가요!

3월 21일 이번주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가 '런 데빌 런'으로 '블랙소시' or '화이트소시'로 컴백하고, 2AM은 '잘못했어'로 댄스와 함께 돌아온다고 합니다. 리패키지 앨범들을 내놓고 다시 펼쳐질 소녀시대와 2AM의 '2라운드'가 흥미진진하네요.

'유로팝'의 분위기를 풍기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여신급(?) 제이제이(JJ)의 '점점 더', 논란의 주인공으로 떠오른 거침없는 '독설', 레이싱 모델 구지성과 함께하는 데프콘의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주 최고 인기곡, 인기가요 1위 뮤티즌송 후보인 Take 7! 으로는,
카라 '루팡',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비스트 'Shock', 에픽하이 'Run', 아웃사이더 '주변인', 포맨 '못해',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7곡이 선정되었네요.

소녀시대 "런 데빌 런"(Run Devil Run),
2AM "잘못했어",
카라 "루팡",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비스트 "Shock",

에픽하이(Epik High) "Run"(런),
아웃사이더 "주변인",
케이윌 "선물" (feat. H-유진),
원투 "와랄라 랄라레",
김종국 "못 잊어",

M4 "널 위한 멜로디",
JJ(제이제이) "점점 더",
데프콘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feat. 구지성),
윙크 "얼쑤",
정인 "미워요",

금비 "콩닥 콩닥",

황금기를 누리고 있는 카라(Kara)가 '루팡'으로 다시 인기가요 뮤티즌송에 도전합니다.
티아라는 '너 때문에 미쳐' 강렬한 퍼포먼스를 이어가네요.

티아라 멤버인 효민은 '섹시한(?)' 무대 안무를 위해 평상시에 '일본 O동'을 보고 많이 연습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이런 '섹시 포즈'를 지연이 전수받았다고 하는데, 영화는 잘 보고, 전수는 잘 받았는지 무대에서 확인해 봐야 겠네요.

준수한 남성 그룹들이 다가온다!
비스트(Beast)의 'Shock', 에픽하이(Epik High)의 'Run', 원투(One2)의 '와랄라 랄라레',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OB들이 뭉친 M4는 '널 위한 멜로디'로 변하지 않는 음악의 감동을 선물하네요.

언제 봐도 멋진 남성 가수들, 
돌아온 아웃사이더(Outsider)의 이 시대 젊음을 향한 외침, '주변인,
'사랑'과 '결혼'에 축복을 전하는 케이윌의 '선물', H-유진의 피쳐링과 함께 하네요. 
김종국은 '못 잊어'로 이번 앨범의 감동을 이어 갑니다. 

리쌍의 객원 보컬로 시작하여 무려 8년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 '리쌍의 짝꿍',
정인이 '미워요'로 히로인의 예술미를 현장에서 그대로 보여주네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돌아온 자매 듀엣 윙크가 '얼쑤'로 흥겨움을 더하고,
금비도 '콩닥 콩닥'으로 자리를 차지합니다.

'봄눈', '봄비', '돌풍'에 '황사'까지 봄을 시샘하지만, '진리는 나의 빛'과 함께 하면 '봄'이 멀지가 않아요~
이 봄에 무얼 할지, MC 택연, 우영, 그리고 Lovely 설리와 함께 하면 떠오를거 같아요.
고고씽~~ ^^

출연자
소녀시대, 카라, 티아라, 2AM, 비스트, 에픽하이, 아웃사이더, 김종국,
케이윌(feat. H-유진), 원투, M4, 정인, JJ(제이제이), 데프콘(feat. 구지성), 금비, 윙크

방송일시 : 2010년 3월 21일 오후 4시 (제 570회)



결정 Take 7! 참여하러 가기

[관련글]
설리는 왜 지영을 껴안았나?
데프콘은 자유가 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