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김재경, 이연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철옹성을 쌓고 있던 이연희의 아성에 과연 도전자들이 나타나는 것인가...

그녀들에 대해 확인해 보자.

김재경
1988년 12월 24일 (168cm, 45kg), 크리스마스 이브에 태어난 그대~ ^^
레인보우(Rainbow) 리더 (7인조 여성그룹, 가수),
데뷔, 2009년 레인보우 EP 앨범 'Gossip Girl'(가십걸),
소속, DSP미디어 소속 (핑클, 카라 등 배출)
경력 : 싱글곡 'Gossip Girl'로 2009년 11월 데뷔, 최근에 성인식 댄스로 돌싱 박진영의 마음을 움직임.
         (* 여기서 드는 의구심.... 그러면...박진영 본인이 곡을 주고 '성인식'을 율동과 함께 부르게 한 박지윤은 도대체 뭐미??)
매력 : 올백 머리 스타일로, '청순 미녀'에 대한 남성들의 고정 관념을 흔들고 있다.
        (데뷔 시절, SES 유진 Eugene의 추억에 호소)
주력분야 : 가수로 출발, 예능을 넘어 활동범위를 넓힐 듯.

 


인터넷에 떠도는 대표 사진을 보면, 상징성이 잘 드러나는데, 뭐 나쁠 것은 없는거 같다.
(아마 소속사 뒷 공터가 아닐까 추측)

이 포스트를 쓰며 기쁜 점...'가십걸'이 되고 싶은 그녀는 매우 기뻐할 거 같다. 'gossip'을 하나 더하고 있으므로...

[참고] 걸그룹 라인 분석 _그녀들의 '라인'
레인보우(Rainbow) 가십걸(Gossip Girl) 뮤직비디오


이연희
1988년 1월 9일 (170cm, 46kg),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그대~
1남 3녀 중 셋째.너도 나도 데려간다는 바로 그 셋째딸이다!! (경험적으로 정말로 셋째딸들이 다들 이쁘다.)
데뷔, 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출신으로, 오래 전부터 청소년 얼짱으로 통했음.
소속, SM엔터테인먼트
경력 : 자타공인 베스트 CF 영스타 선두주자. 가수 데뷔도 꿈꿨으나 좌절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드라마도 좀 찍었으나 반응은 신통치 않았고, 영화도 찍었는데, 숙녀의 매력으로 매니야 층을 확보.
        포털에 CF라도 한 개 올라오기라도 하면, 그날 인기검색어 1위 쭉빵으로 올라가는 일이 많음. (모 핸드폰 전속광고 중)
매력 : 청순한 단발머리,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그녀는 뭇 남성들의 로망.
주력 분야 : 탤런트, 영화배우, CF 모델




그녀들을 읽는 키워드

- 1988
  88올림픽 마스코트 호돌이가 전국을 뒤덮고, 굴렁쇠 소년이 굴렁쇠를 굴리고, '평화의 상징'이라는 가식적 명목으로 비둘기들이 무자비하게 풀려 전국 토종 참새들을 다 쫓아낸, 바로 그 해 1988년에 그녀들은 태어났다.


- 겨울
12월, 1월생으로 겨울철에 태어난 그녀들은, 대표적 '겨울 미인'이다.

- Nature
'공사' or '후덜덜'... 어디까지 공사이고, 자연산인지는 확인불가, but...자연미에 가까워 보인다.

- 글래머 미인
168~170cm의 신장에, 45kg 내외인 그녀들은 여자로는 작지 않은 키로, 체형과 체중을 고려하면, '글래머' 미인들로 볼 수 있다.

- 출생의 비밀
역시 '셋째딸이 예쁘다'는 옛 말이 헛말이 아니듯, 이연희는 셋째딸이다.
김재경은 공개하고 있지 않아서 확인 불가하지만, 맏이는 아닐꺼 같고, 인상을 보면,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오빠가 있을 거 같다.

- 로망
각각 올백(all-back) 머리와 생머리, 단발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는 그녀들은 20대 초반 이 시절의 남자들의 로망을 자극한다.
물론 20대 여성들 스스로의 로망일 수도 있다.

- 황금
인생을 되돌아 보면, 23살 전후인 그녀들은 인생에서 가장 황금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녀들의 차이점

- 배우 vs. 가수
이연희는 배우, 탤런트, CF 모델 중심의 경험많은 루키이고, 김재경은 이제 막 데뷔한 신인 가수이다.

- 예능 vs. CF
이제 갓 데뷔하기는 했지만 김재경은 예능에서도 좀 '되는' 스타일인거 같고, 이연희는 CF에서는 넘 자연스러운데, 예능은 잘 모르겠다. (꼭 예능 뛰어야 하는거 아님)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인지도가 높은 이연희가 일단 여러 면에서 우세한거 같다... 생얼에서 절대 딸리지 않는 연희...



어렵게 인터넷에서 입수한 사진에서 느껴지는 포스(force)... 후덜덜...이다...
안 쳐다보면 혼날 거 같아... 후덜덜...


그녀들의 도전자
1988년생 그녀들에게 도전하는 떠오르는 혜성이 있으니...
김연아..1990년 9월 5일생.... 후덜덜...^^ 




그리고 1989~1990년생에 대거 포진하고 있는 소녀시대 8명의 멤버들이 있다...(서현은 1991년생)

최후의 승자는 과연 누~규~~ ^^


[관련글]
이연희 데이트 게임   /   소녀시대 멤버별 생일   /   소녀시대 최고 미인은?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