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겨울이 와도 함께한다면 춥지않아요~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와 함께 찾아오는 11월 마지막 주말의 쇼음악중심,
초겨울로 접어든 이 때에 어떤 음악선물들이 찾아올까요~

이번주에는 인기절정의 남성그룹 2PM, 샤이니, SS501이 한꺼번에 찾아오네요~
'이렇게 사랑을 하니, 링딩동 벨이 울리고, 가슴이 뛰네~' 그들의 파워풀하고 다이나믹한 무대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효리 '유고걸', 소녀시대 'Gee', 슈퍼주니어 '너라고' 등을 작곡한 감성그룹 이트라이브 E-Tribe가 가수로 데뷔를 했네요.
그들이 노래를 부르는 이유, 데뷔 싱글앨범 '엄마'와 함께 느껴볼 수 있네요.

2PM "Heartbeat",
샤이니 "Ring Diing Dong",
SS501 "Love Like This",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이영현 "미안해, 사랑해서..",

이트라이브 "엄마",
휘성 "눈물 쏟고 또 쏟고",
비스트 "Bad Girl",
유키스 "만만하니",
노래, 뮤직비디오
이트라이브 엄마
린 실화
씨야 그놈 목소리
SS501 Love Like This
레인보우 가십걸
비스트 배드걸
메모리 Luv
티아라 처음처럼 /Bo Peep Bo Peep

김태우 "내가 야!하면 넌 예!" (feat. 린),

씨야 "그놈 목소리",
레인보우 "가십걸",
아이유 "마쉬멜로우",
시크릿 "I want you back",
린 "실화",

김종욱 "해바라기",
메모리 "Luv"

빅마마에서 솔로로 돌아온 이영현 '미안해, 사랑해서..' 만나볼 수 있네요.
화제의 듀엣, 김태우 린의 '내가 야!하면 넌 예!' 이번주에는 쇼음악중심 무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겨울이 와도 아이돌그룹의 열기는 식지 않아요~
비스트 'Bad Girl', 시크릿 'I want you back', 유키스 '만만하니'' 열기를 느낄 수 있네요.
그리고, 귀염둥이 아이유는 깜찍한 '마쉬멜로우'로 찾아옵니다.

겨울에 만나는 발라드,
휘성
'눈물 쏟고 또 쏟고', 씨야 '그놈 목소리', 린 '실화', 김종욱 '해바라기', 메모리 'Luv' 함께 찾아오네요.
그들만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보아요~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부채를 들고 목을 치는 'Sign'은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11월의 마지막 주말, 12월이 오기 전에 만나는 토요일 오후의 즐거운 만남,
티파니, 유리와 함께 쇼음악중심으로 고고씽~~

출연자
2PM, SS501, 샤이니(SHINee), 브라운아이드걸스, 씨야, 휘성, 김태우, 비스트(Beast),
린(Lyn), U-Kiss, 레인보우, 아이유, E-Tribe, 이영현, 시크릿, 김종욱, 메모리(Memory)

방송시간 : 2009년 11월 28일 오후 4시 10분 (제190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