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2009년도 어느덧 한 달밖에 남지 않은 11월의 마지막 휴일, 인기가요와 함께 초겨울의 음악 선물들이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성큼 다가온 추이에도 아랑곳없이, 한여름의 열기로 여전히 뜨겁기만 한 음악세계!

겨울방학이 오기 전에 반드시 만나봐야할 그녀들!
11월 29일 인기가요에서는 올 여름 잠시 자리를 내주었던 올 해의 빅이슈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이 컴백을 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신입생 '레이나', '나나'를 입학시키고, 새롭게 출발하는 그녀들은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가??

각종 디지털음원차트에서 수위를 달리고 있는 2NE1의 씨엘 & 민지가 'Please Don't Go' 드디어 라이브 무대로 찾아옵니다.

이번주 인기가요 Take 7 후보로는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SS501 "Love Like This", 박봄 "You and I", 유키스 "만만하니", 2PM "Heartbeat", 브라운아이드걸스 "Sign", 태양 "웨딩드레스"가 올라와 있네요.

애프터스쿨 "When I fall" + "너 때문에",
샤이니 "링딩동"(Remix ver.),
태양 "웨딩드레스",
2PM "Heartbeat",
SS501 "Love Like This",

U-Kiss "만만하니",
CL&민지 "Please Don't Go",
비스트 "Bad Girl",
아이유 "마쉬멜로우",
씨야 "그놈 목소리",

환희 "심장을 놓쳐서",
휘성 "눈물 쏟고 또 쏟고",
김태우 "내가 야!하면 넌 예!" (feat.린),
우이경 "어쩌죠",
슈아이 "구해줘"

디지털음원차트 - 앰블랙 미르, 지오

7인조로 그녀들이 돌아왔다!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의 컴백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누나들의 벨소리를 넘어 유치원생들의 입가를 멤도는 바로 그 노래~ 샤이니 "링딩동" 리믹스 버전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정말로 멋진 남자들~
태양 '웨딩드레스', 2PM 'Heartbeat' 함께 만날 수 있네요.

해외공연 기간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았던 'Love Like This', SS501의 라이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멋진 남,녀들이 되고 싶은 그들이 찾아오네요~
남자들이 되어 돌아온 그들, 유키스(U-Kiss) '만만하니', 구원의 메아리 슈아이(SHU-I) '구해줘'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제의 그룹 2NE1, 싱글곡으로 각자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씨엘(CL) & 민지가 'Please Don't Go' 듀엣곡을 발표했네요.
각종 차트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그녀들의 신나는 멜로디, 라이브 퍼포먼스로 볼 수 있습니다.
무대 퍼포먼스의 '희소가치'를 추구하는 그녀들은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가??

새로운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픈 '노골적'인 그들, 비스트(Beast) 'Bad Girl'로 찾아오고,
아이유(IU)는 귀엽고 신나는 '마쉬멜로우' 깜찍한 무대를 선물하네요.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더욱 예뻐진 그녀들의 목소리, 씨야의 '그놈 목소리' 만날 수 있네요.

Fly To The Sky의 환희는 '심장을 놓쳐서', 휘성은 후속곡 '눈물 쏟고 또 쏟고'로 감성을 자극합니다.

화제의 듀엣, 김태우 & 린 '내가 야!하면 넌 예!' 이번주 인기가요에서 다시 만날 수 있네요.

우이경은 '어쩌죠' 잔잔한 발라드를 후속곡으로 선보입니다.

SS501 'Love Like This' 이후로 사랑나눔콘서트와 함께 한 주를 건너띈 인기가요 뮤티즌송은 과연 누가 차지할까요?

2009년 11월의 마지막 주말을 책임지는 인기가요!
MC 2PM 택연, 우영, 그리고 하연주와 함께 확인하고, 음악 속으로 빠져보아요~ 고고씽~~
출연자
애프터스쿨, 샤이니(SHINee), 태양, 2PM, SS501, U-Kiss, CL & 민지, 비스트(Beast),
아이유, 씨야, 환희, 휘성, 김태우 & 린, 우이경, SHU-I


방송일시 : 2009년 11월 29일 오후 4시 (제555회)


결정! Take7 참여하러 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