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프로야구 한국시리즈도 끝나고, 10월도 어느덧 마지막 일요일이 왔습니다.
외로운 MC 하연주는 잊어라~ 2PM 택연, 우영이 다시 함께 MC로 찾아온 인기가요! 서서히 낙엽이 물드는 마당에 10월 마지막 주말에는 과연 누구와 함께 찾아올까요??

이번주 인기가요에서는 그룹 빅뱅의 멤버인 태양이 솔로로 최초로 데뷔하여 새로운 신곡을 발표하는 최초 무대를 가진다고 합니다. 퍼포먼스를 기대해도 된다고 하네요~
더불어 지드래곤은 후속곡 "소년이여"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네요.

SS501은 무려 1년 7개월만에 컴백한다고 하네요. 어떤 가을 음악으로 우리 곁을 찾아왔을지 확인해 볼까요~

태양 "Where U at",
지드래곤 "소년이여",
SS501 "Love Like This" + "하루만",
샤이니 "링딩동",
포미닛 "What a Girl Wants",

김태우 "사랑비",
비스트 "Bad Girl",
앰블랙 "Oh Yeah"(오예),
마이티마우스 "웃어" (feat.나오미),
이수영 "내 이름 부르지마"

티아라 & 초신성 "TTL"(Listen 2) ,
진태화 "타락천사",
런(Run) "강력한 그녀",
우이경 "나만 봐" (feat. 지윤),
B2Y "나.원.참."

여름을 휘몰아쳤던 걸그룹들의 열기가 잠시 소강상태인 가운데, 힘있는 여성그룹 포미닛(4Minute)은 가을에 어울리는 'What A Girl Wants' 후속곡을 선보입니다.
티아라초신성과 함께 'TTL(Listen 2)'를 새롭게 들려주네요. 티아라 & 초신성은 과연 1위의 감격을 누릴 수 있을 것인가!!

걸그룹들이 잠시 물러난 자리에, 새로운 남성그룹들과 혼성그룹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돌이 되기 위해 찾아왔다는 '귀여운 짐승(!)' 비스트, 노골적이게 짐승으로 이름 붙인 이들은 과연 '짐승 아이돌'이 될 수 있을 것인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신예 그룹 앰블랙(MBlaq)의 무대도 펼쳐지네요.

흔치않은 신나는 혼성그룹 B2Y는 '나.원.참.' 좋은 반응 속에 다시 인기가요 무대에 섭니다.

누나들을 먼저 사로잡은 원조 아이돌 샤이니(SHINee)는 가을 누나들의 벨을 울립니다! 링~딩~동~ 핸드폰 확인해 보아요~

인기가요 1위에 빛나는 김태우 '사랑비'는 이번주에도 계속 됩니다. 가을비가 아닌 사랑비 무대 감상해 볼 수 있네요.

새로운 음반 발매와 함께 이제 예술이 되어 버린 발라드로 찾아온 이수영의 무대, 못 보면 후회합니다~

신나는 마이티마우스는 후속곡 '웃어'를 선보입니다. 피쳐링은 포미닛의 지윤이 맡았다고 하네요.

실력파 여성 신인 우이경, 그룹 '배틀' 출신의 진태화, 솔로로 데뷔한 런(Run)의 무대까지!

돌아온 2PM 택연, 우영, 그리고 하연주와 함께 하는 인기가요!
김태우 '사랑비'의 시원한 열기는 계속될 것인가?? 이번주 뮤티즌송과 함께 고고씽~~

출연자
태양, 지드래곤, SS501, 샤이니(SHINee), 포미닛(4Minute), 김태우, 비스트(B2ST),
앰블랙(Mblaq), 마이티마우스, 이수영, 티아라 & 초신성, 진태화, 런 (Run), 우이경, B2Y

방송시간 : 2009년 10월 25일 오후 4시 10분 (제 551회 인기가요)

결정! Take7 참여하러 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