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나오미가 2집 앨범 'Soulchild'를 2009년 10월 8일 발매하였습니다.

이 앨범에는 Calling, 사랑인데, 어둠속에서, 행복하니, I Will Run To You, 사랑을 잃다 등 모두 10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대표곡은 '사랑인데' 입니다.

소울(Soul)과 블루스(Blues)의 느낌을 조화시키고 있는 나오미 2집 앨범 'SoulChild',
앨범 제목에서 전해오는 그대로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초중반 이후부터는 너무나 좋네요. 곡 전체로도 너무 훌륭합니다.
다만 처음 도입부 부분에서 박수 비트는 불필요하거나 볼륨이 너무 크게 들어간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이별의 감정을 여성의 느낌에서 노래하고 있는 곡으로, 미스에스의 최신곡 '사랑이 뭐길래'와 주제가 유사합니다.

미스에스의 '사랑이 뭐길래'와 나오미 '사랑인데'를 비교해서 들어보면 좋은 감상이 될 거 같네요~

나오미는 이번 앨범으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사랑을 베푸는 마음으로 대중들에게 영혼의 감동의 치유를 전달할 것'이라고 이번 활동의 포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에 걸맞게 '사랑인데'에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의 전달이 그대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특히 탤런트, 영화배우 박시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남다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나오미의 2집 앨범 활동에 관심을 가져 보아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