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인기가요가 돌아왔다! 추석 연휴와 드림콘서트 관계로 휴방한 인기가요가 무려 3주만에 찾아옵니다!
오랜만에 방송하는 만큼 반가운 가수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누나들의 로망 샤이니(SHINee)가 신나는 신곡 "링딩동"으로 컴백을 하네요!
지드래곤은 앨범 판매의 여세를 몰아 후속곡 "소년이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진짜 무서운(!) MC몽은 "호러쇼"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신인들이 찾아오는 가운데, 강력한 신인 그룹 비스트 "배드걸"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지드래곤 "소년이여",
MC몽 "호러쇼",
샤이니 "링딩동"(RIng Ding Dong),
비스트(B2ST) "배드 걸"(Bad Girl),
앰블랙(M-Blaq) "오 예"(Oh Yeah),

카라 "미스터",
B2Y "나.원.참.",
김태우 "사랑비",
이승기 "우리 헤어지자",
가비앤제이 "핼쑥해졌대",

에프엑스 "라차타",
티아라 & 초신성 "TTL"(Listen 2),
태군 "속았다",
JB(제이비) "1987",
런(Run) "강력한 그녀"

카라 '미스터'

이번주 인기가요를 끝으로 카라(Kara)는 "미스터"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카라 엉덩이춤 아듀네요 ㅠㅠ 
인증샷이라도 찍어두자~

지드래곤, 샤이니가 복귀하는 가운데, 새로운 아이돌로 자리잡기 위해 탄생했다는 비스트(B2st)는 과연 "짐승"이 될 수 있을 것인가!
무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가을남자 김태우, 이승기는 가을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비스트(B2st)

실력파 여성그룹 가비앤제이(Gavy NJ)는 "핼쑥해졌대"들 들려줍니다.

남성 신인그룹 앰블랙은 인기가요 첫 무대에 서고, 흔치 않은 유망 혼성그룹 B2Y는 신나는 곡 "나.원.참"을 선물하네요.
남성 솔로 런(Run)은 미니 앨범을 내고 도전장을 내밉니다.

귀염둥이 걸그룹 에프엑스 f(x)의 무대를 볼 수 있고, 슈퍼스타 태군의 "속았다",
그리고 가을 음악무대의 화제가 되고 있는 티아라 & 초신성 "TTL"까지 볼 수 있네요.

JB '1987'

김태우 "사랑비", 티아라 & 초신성 "TTL", 인기가요 뮤티즌송은 과연 누가 차지할 것인가! 김태우 사랑비는 인기가요에서도 1위 뮤티즌송을 수상할 수 있을까요?
이에 맞서 티아라&초신성은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TTL(Listen 2)' 새로운 버전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심수봉, 조수미 이후에 최고의 가수로 뽑은 제이비(JB)는 드디어 인기가요에 출연하네요!
"1987"의 멜로디에 빠져 보아요~

이번주 디지털음원차트 소개는 에프엑스 f(x) 설리, 엠버가 맡는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찾아오는 인기가요, 최고의 뮤티즌송은 과연 누가 차지할 것인가~~
MC 하연주와 함께 확인해 보아요~ 고고씽~~

출연자
지드래곤, 카라, 이승기, MC몽, 김태우, 샤이니(SHINee), 비스트(B2ST), 앰블랙(Mblaq),
에프엑스 f(x), 태군, 티아라 & 초신성, 런(Run), 가비앤제이(Gavy NJ), B2Y, JB(제이비)

방송시간 : 2009년 10월 18일 오후 4시 10분 (제 550회 인기가요)


결정! Take7 참여하러 가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