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한낮 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는 가운데, 9월도 마지막 주말에 접어들어, 추석(秋夕)이 한 주 앞으로 다가왔네요.
음악의 열기에 취해 날씨도 후끈후끈한 것인가, 토요일 쇼음악중심과 함께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뜨겁게 찾아오는 음악중심 9월 26일 출연자 가수, 노래들을 살펴볼까요~~

부활 "생각이 나",
카라 "미스터",
쥬얼리 "Vari2ty",
포미닛 "MUZIK",
에프엑스 "라차타",

황정음(feat. 티아라 은정, 효민) "N Time",
이현(feat. Kara 승연) "30분 전",
티아라(feat. 태군) "T.T.L"(Time to love),
라이언 "자랑해",
화요비(feat. 슬리피) "Kiss Kiss Kiss",

김태우 "사랑비",
테이 "독설",
한영 "Diet",
Hint "열정의 시대",
데빌앤엔젤 "Bad Girl"

따뜻한 감성으로 찾아오는 대한민국 락의 전설, 부활이 "생각이 나"로 찾아옵니다.
브아걸 미료가 피쳐링해서 화제가 된, 신나는 락으로 찾아온 한영의 재미있는 곡, "다이어트"도 만날 수 있어요.

카라, 포미닛, 에프엑스 걸그룹들도 역시 찾아오네요. 카라는 "미스터", 포미닛은 "뮤직", 에프엑스는 "라차타"!
누가 제일 귀여운가 확인해 보세여~

화요비, 슬리피 "키스X3"으로 애정행각 이어가고,
가을 남자들로 돌아온 김태우 "사랑비", 테이 "독설", 라이언은 "자랑해" 멋진 무대를 보여줍니다.

황정음은 티아라와 함께, 이현은 카라 승연과 함께, 그리고 티아라는 태군과 함께 피쳐링 라이브 무대를 펼쳐보인다고 하네요.
가수로 돌아온 황정음의 "엔타임", 어떤 곡일까 궁금하네요.

쥬얼리 '살랑살랑, 두근두근' "Vari2ty" 무대를 볼 수 있고,
혼성 3인조 그룹 힌트의 따뜻한 노래 "열정의 시대"도 느껴볼 수 있네요.
그리고 미녀 여성 듀엣 데빌앤엔젤의 앙큼한 노래 "Bad Girl"도 만날 수 있습니다.

추석이 오기 전에, 꼭 보아야할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가 찾아오는 쇼! 음악중심!
고고씽~^^


출연자
Kara, 쥬얼리, 4Minute, 부활, 김태우, 황정음, 테이, 이현, 화요비,
라이언, 한영, f(x), 티아라, 힌트(Hint), 데빌앤엔젤(Devil & Angel)


방송시간 : 2009년 9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55분 (제 183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