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2009년 가요계의 마지막 헤로인이 될 New Star 'NS 윤지', 화제를 몰고 올 첫 싱글 '머리아파'를 발표했습니다.

카라 멤버 강지영의 사촌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N.S 윤지', 이번 데뷔곡 '머리아파'는 
'강렬하고 인상적인 사운드에 군더더기 없는 NS 윤지의 보컬이 언밸런스적인 느낌을 주는 곡'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앨범 소개가 무색하지 않게, 파워풀한 사운드에 여성 보컬의 매력과 시원시원함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시원한 락 사운드의 이런 곡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여성 보컬이 귀엽게 불러주니까 더 좋네요~
'사랑할까봐 머리 아파'라고 노래하는 가운데, 소녀의 수줍음이 엿보이네요.

N.S는 무슨 뜻일까요? 'N.S 윤지'에서 'N.S'는 'New Star'의 약자라고 하네요. 새로운 스타의 출발을 알리는 'NS 윤지'의 앞날이 기대가 됩니다.

앨범 소개대로, '파워풀하지만 고급스러운 신인으로 성공적인 최고의 여자솔로 댄스 가수'로 성장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네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