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가을로 들어선다는 입추(入秋), 무더위가 한풀 꺽이고, 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온다는 처서(處暑)도 지난 마당에,
9월 13일 인기가요 출연자는 누구일까요??
포미닛이 'MUZIK'으로 새롭게 진입한 가운데, 지드래곤, 쥬얼리, 백지영 등과 함께 뮤티즌송을 겨루어 봅니다.
김태우가 '사랑비''로 무대에 서고, 부드러운 허스키 보이스의 테이가 컴백하여 찾아오네요.
2NE1은 'In The Club'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9월의 파워루키로 선정된 'Supream Team', 실력파 힙합듀오 슈프림팀은 드디어 인기가요 무대에 섭니다!
바다, 에프엑스, 티아라, 홍진영은 여성 가수들의 매력을 뽑내어 봅니다. 카라는 '미스터'로 가네요~ 


김태우 "사랑비"
테이 "
독설"
2NE1 "In the club"
라이언 "
자랑해"
지드래곤 "하트브레이커"

4Minute "
Muzik"
쥬얼리 "Vari2ty" KARA "
Mr." (미스터)
f(x) "LA chA TA" (라차타)
바다 "
매드"

티아라 "
거짓말"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LPG "Lucky Girl"
미스에스 "
사랑이 뭐길래"
Supreme Team "
Super magic" (슈퍼매직)


뛰어난 실력을 지닌 3인조 여성그룹 미스에스, 솔로로 데뷔하는 그룹 파란의 멤버 '라이언', 배터리 리필 부탁하는 홍진영, 신나는 여성그룹 LPG, 그리고 쥬얼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하트브레이커'로 이번주에도 뮤티즌송을 이어갈 것인가~
그리고 에프엑스, 설리가 선보이는 신나는 '라차타' 무대도 기대할만 하네요.

포미닛, 2NE1, 에프엑스, 카라 신나는 여성그룹과 지드래곤, 슈프림팀이 찾아오는 인기가요!
MC 택연, 우영, 하연주와 함께 최신곡 고고씽~

출연자
지드래곤, 2NE1, 카라, 포미닛, 쥬얼리, 김태우, 에프엑스, 바다, 티아라, 테이,
슈프림팀, 라이언, 홍진영, 미스에스, LPG


방송시간 : 9월 13일 오후 4시 (제547회 인기가요)

결정! Take7 참여하러 가기

김태우

라이언

슈프림팀

에프엑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