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클래식을 좋아하세요? "클래식을 좋아하세요?" 컴필레이션 음반을 최근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이유는 가격이 싸다는거~ ^^ 블로그에 붙인 알라딘 포인트 적립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고, 어릴적부터 만나왔던 대부분의 클래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OST로 삽입된 곡들도 많아서 더 친숙하구요. 추억도 되고 영혼의 위로도 됩니다.
듣고 싶었던 추억의 노래들과 추억들이 몰려올 것입니다. 아니라면 듣고 열심히 만들어가면 되구요~

"클래식을 좋아하세요? Gold Edition"은 2007년, 2008년말에 1편, 2편이 나왔는데 각각 CD 10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알라딘에서 18% 할인하여 19,8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뮤직밸리코리아가 퍼블리싱 했습니다. 클래식(classic) 음악은 세월에 따라 변하지 않으므로, 발매연도는 큰 상관이 없습니다.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이들이나, 아니면 휴식과 위안, 마음의 평안을 위해 찾는 이들에게도 모두 좋은 음반이네요.
무려 CD 10장으로 고전음악에서 현대음악으로 오기까지 주요 음악가의 대표곡들을 대부분 수록하고 있네요.




초등학생, 중고등학생은 물론, 수험이나 일상에 지친 대학생이나 직장인, 일반인에게 모두 좋은 음반으로 생각되고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받으면 부자된 느낌이 몰려옵니다~)
앨범 케이스와 CD가 너무 예쁘거든요. 골드 색깔로 진짜 금빛입니다. CD가 10장이나 되니까 케이스에 담겨있는데, 참 예쁘네요.
자녀들이나 친구들, 혹은 주변 친지, 지인들에게도  생일이나 기념일 선물로 전달해 주면 아주 좋아라 할 것입니다.


저도 구입했다는거 참고해 주세요~ 지금 듣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대대로 물려줄 생각입니다. 교육용, 선물용, 감상용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는 사진처럼 예쁜 시디(CD) 10장에, 앨범마다 음악가 소개와 간략한 해설 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는 수록된 모든 음악가와 음악을 소개하는 책자가 담겨져 있습니다.

각 CD당 플레이 시간은 약 70~80분 정도 됩니다. 
황금빛 박스 자체가 너무 예쁘구요. 디자인도 예쁘고, 구성도 좋고, 내용도 좋아서 나무랄데가 없네요.


CD앨범이니까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CD플레이어로 들을 수도 있고, 움직이면서 차에서도 감상할 수 있고, 집에서 오디오 플레이어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유명한 곡들이 모두 모여 있으므로, 카페나 서점 같은 대중 장소에서도 널리 사용할 수 있겠네요.


CD플레이어로 플레이했을 때는 그림처럼 트랙 정보가 나타납니다. (CD10번 기준)

클래식도 들어줘야 되지요. 마음의 안정을 주고, 일상의 피로와 번뇌를 치유해 줄 수 있습니다.
너무 좋은 선물이고요. 일하시면서 곁에 두고 조용히 감상하셔도 너무 좋습니다.

아래는 앨범 정보입니다.
이 앨범은 "클래식을 좋아하세요?" 골드에디션1, 골드에디션2로 두 번에 걸쳐 발매되었네요.
알라딘에서는 18% 정도 할인이 되네요~



클래식을 좋아하세요? Gold Edition 1

<대표 연주자 소개>
칼 뵘, 헬무트 릴링, 네빌 매리너, 로저 노링턴, 찰스 매케라스, 라파엘 프뤼벡 데 부르고스, 에리히 라인스도르프, 미하일 길렌, 이오나 브라운, 엔리케 바티즈, 프리츠 분덜리히, 드미트리 시트코베츠키, 게르하르트 오피츠, 개릭 올슨 등 일류 연주진들의 화려한 연주.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