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쇼음악중심 9월 5일 출연자 누구일까요~

이번주에는 SM의 새로운 여성그룹 에프엑스가 라차타(La chata)로 데뷔를 하네요.
포미닛은 신나는 첫 미니앨범의 "MUZIK"을 들려줍니다.


f(x)『Intro + LA chA TA』 
김태우『사랑비』 
4minute『For MUZIK + MUZIK』 
쥬얼리『Vari2ty』 
Brown Eyed Girls『Abracadabra』 
KARA『미스터』 
백지영(feat.2PM 택연)『내 귀에 캔디』 
마이티 마우스(feat.KARA 니콜)『연애특강』 
채연『바보야』 
노라조『고등어』   
L.P.G『Lucky Girl』 
체리필터『피아니시모』 
홍경민『그녀가 간다』 
티아라『거짓말

에프엑스는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 다섯 멤버로 구성되어 있네요.
포미닛의 이번 첫 EP앨범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MUZIK" 외에도 신나는 곡들이 많이 담겨 있네요.
체리필터 "피아니시모"도 만나볼 수 있고, God의 김태우는 "사랑비"로 컴백을 합니다.
카라의 "미스터"는 쇼음악중심에서만 볼 수 있네요~
브라운아이드걸스, 카라, 쥬얼리, 백지영, 티아라는 물론,
마이티마우스, 채연, 노라조, 엘피지, 홍경민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와 함께하는 쇼 음악중심! 함께 해 보아요~

방송시간 : 2009년 9월 4일 오후 4시 20분 (제180회)

◎ 출연자 
KARA, Brown Eyed Girls, 백지영, 쥬얼리, 김태우, 4minute, f(x),
마이티 마우스, 티아라, 채연, 홍경민, 노라조, 체리필터, L.P.G


4Minute

 

F(x)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