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브랜뉴데이 천생연분 싱글을 발표했네요.
브랜뉴데이(Brand New Day)는 7월 27일 '천생연분' 싱글을 발매했는데,
아무래도 '마스카라' 반응을 넘어서걸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마스카라는 '마스카라 바른다'는 얘기니까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력이 떨어질 수 있지만, 

천생연분은 들으면 들을 수록 천생연분이니까, 좋은 반응이 나타나지 않을까요~

브랜뉴데이는 라이브 실력이 좋으니까, 이번 천생연분은 기대가 되네요.

나레이션은 '이수근'이 맡았다고 하는데, 뮤직비디오에서는 '메니저'가 뛴 거 같네요...

브랜뉴데이는 수지, 채린, 수아로 구성된 여성 그룹입니다. 노래도 잘 하니까, 갈수록 예뻐지네요~ ^^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