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용의 삼각지대 동영상, 지도, 해설 입니다. ^^
용의 삼각지대(Dragon's Triangle)는 일본 서남쪽 태평양에 위치하며, 태평양의 버뮤다 삼각지대(Pacific Bermuda Triangle)로
불린다고 하네요.

이 곳에서는 많은 선박과 비행기가 실종되었다고 하며, 항해기나 통신장비가 자주 오작동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용의 삼각지대 동영상


또 이 지역은 신기하게도 자기의 변동의 없는 직선의 삼각을 이룬다고 하네요. 이 지역에서는 버뮤다 삼각지대보다 훨씬 많은 실종과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1950년 일본 정부는 이 지역을 항해 위험지역으로 선포했는데, 1952년 정부의 공식적인 조사 선박이 이곳에서 난파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파도가 불규칙하고, 급작스런 날씨변화가 빈번하게 나타나는데, 해저의 화산활동과 연관되어 있다는 설도 있다고 합니다.


 

용의 삼각지대 위치

이 지역은 Devil's Sea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미야끼(Miyake)섬 주변과, 도꾜(Tokyo) 남부 100km 지점 근방을 지칭합니다.
일본 어부들이 이렇게 이름붙이고 있지만, 정식 항해지도에는 그 명칭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용의 삼각지대, 버뮤다 삼각지대 영역 비교


Vile Vortices Map


'Vile Vortices'는 버뮤다 삼각지대처럼 유사한 미스터리 현상이 발생하는 12개의 지역을 말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곳으로는 Bermuda Triangle, Devil's Sea(용의 삼각지대), South Atlantic Anomaly 등을 들 수 있다고 하네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