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Lady GaGa의 Money Honey와 완전 유사하여 충격을 주고 있는 슈퍼주니어 쏘리쏘리가,
사실은 그녀의 Boys Boys Boys 부분까지 그대로 차용하고 있어 엄청난 충격을 주고 있다.

이로 인해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Super Junior, Sorry Sorry)는
Lady GaGa의 the Fame에 담겨진 Money Honey + Boys Boys Boys 두 곡을 완벽하게 짜깁기하여 만든
의혹이 커지고 있다. 

Lady GaGa 측에 이 문제에 대해서 정식으로 문의해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


Lady GaGa의 주요 곡들은 미국은 물론 유럽과 세계 주요국가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활동이 적은 것을 틈타 쏘리쏘리 이런 일이 저질러졌다고 볼 수 밖에 없는데, 원곡자와 협의가 없었다면 문제가 된다.

이 밖에, 쏘리쏘리의 중심 후렴구인 "Sorry Sorry Sorry 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부분도 Lady GaGa의 "the Fame" 곡의 부분과 거의 동질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결국 음반 전곡에 대한 의도성 표절 의혹이 짙어지고 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