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인기 그룹 '에픽하이' 타블로의 첫 소설집. 보물처럼 품어온 젊은 날의 비밀과 흥분을 써내려간 이야기들로,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 '휴식', '쥐', '우리들 세상의 벽', '안단테' 등 10편의 단편소설을 담았다.

이야기들은 모두 뉴욕을 배경으로, 그 안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소동극을 다룬다. 그 중심에 스무 살, 여린 감수성을 지닌 젊은 날의 그림자가 있다. <당신의 조각들>에는 각박한 도시의 삶을 살아가는 세대를 위한, 그 터널을 지나오면서 자기 자신에게 스스로 위안을 건네준 희미한 희망이 담겨져 있다.



당신의 조각들 자세히 보기 (책 클릭)

스탠포드대 영문학사 타블로가 영문과 한글로 동시에 발간한 젊은 날의 자전적 소설


타블로 -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겸 리더. ‘에픽하이’는 2007년 제22회 골든디스크상 디스크 부문 본상, 2008년 제5회 대중음악상 최우수힙합앨범상 등을 수상하는 등,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 가장 성공한 힙합그룹이다. 그리고 그 성공의 중심에는 언제나 늘 타블로가 있었다.
그의 재능은 음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그는 미국의 명문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3년 만에 창작문예학으로 학사와 영문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천재’적인 재능과 그만의 시각은 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타블로는 이제 음악적 성공과 함께 그만의 독특한 세계와 시각과 취향은 그를 한 시대를 대변하는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MBC FM4U '타블로의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거침없는 언변과 자신만의 색깔로 ‘타블로 월드’를 구축해가고 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