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텐시러브(Tensi Love) 'Edge of Infinity' 들어볼까요~

이 노래는 텐시러브의 1집 앨범 'Music is All Around'에 담겨있는 대표곡의 하나입니다.

이 앨범에는 'Hey Now', 'Edge of Infinity', '9 to 5', 'Hoo - hoo'를 비롯하여 개성있고 메시지있는 명곡들이 많이 담겨 있네요.


모두 16곡이 담긴 정규 앨범으로, 순수함과 열정이 묻어나기에, 오히려 그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음악적 메시지를 보면, 직접적인 '사랑'에 대한 서술보다는 일상에서 벌어지는 젊은 날의 감성과 소회를 솔직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전달하고 있어요.
 
그래서 비유하자면 '연인' 보다는 '친구'와의 '대화'를 담고 있다고 볼 수 있네요.

대표곡 'Edge of Infinity'의 느낌을 보면, 가사에 나오듯이 U2(영국 락그룹)의 음악에서 느껴지는 몽환적인 빛깔의 영향을 받아 유사한 분위기를 안겨줍니다.

텐시러브 1집은 특히 보컬(vocal) '고지후'의 배경으로 깔리는 드럼(drum) 비트가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텐시러브의 최고 앨범은 뭐니뭐니해도 2007년 10월에 발매한 이 앨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앨범에는 보컬리스트 '고지후'의 사진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앨범 케이스 자체가 너무 정성스럽게 만들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이 앨범은 현재 구하기가 힘든데, 저는 연초에 구입할 기회를 가지게 되었으며, 현재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앨범에 담긴 다른 몇 곡들과 함께 높게 평가하는 바이며, 아주 좋아하는 곡입니다.

감상해 보아요~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