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8월 14일 쇼음악중심 출연자 가수, 노래를 확인해 볼까요~

이번주는 동해 바다가 펼쳐진 속초에서 '음악대향연' 특집으로 펼쳐진다고 하네요.
에프엑스 '크리스탈', 미쓰에이 '수지', 그리고 샤이니 '온유', 2PM '닉쿤'이 특별 MC로 나선다고 합니다.

보아 "허리케인 비너스",
세븐 "Better Together",
태양 "I Need A Girl",
2PM "Without U",
샤이니 "루시퍼",

손담비 "Queen",
애프터스쿨 "Bang",
포미닛 "Huh",
에프엑스 "누 예삐오",
장윤정 "올래" (remix ver.),

홍진영 "내 사랑",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씨스타 "Push Push",
노라조 "카레",
원투 "Very Good",

바비킴 "외톨이",
시크릿 "마돈나"(Madonna),
레인보우 "A"(에이),
엠블랙 "Y"
미쓰에이 "Bad Girl Good Girl"

걸그룹 시대! 포미닛, 에프터스쿨, 미쓰에이, 애프터스쿨, 씨스타, 에프엑스,
그리고 시크릿, 레인보우 드디어 새 노래로 컴백하네요.

남성그룹 돌풍! 2PM, 샤이니, 엠블랙, 인피니트 멋지게 다가옵니다.

해변에서 만나는 시원한 음악! 노라조, 원투, 장윤정, 홍진영 해변에서 인사하네요.

언제나 멋진 가수들, 보아, 세븐, 손담비, 태양, 바비킴 만날 수 있어요.

음악으로 만나는 여름 휴가! 쇼음악중심에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아요~

출연자
보아, 세븐, 2PM, 손담비, 샤이니, 태양, 애프터스쿨, 포미닛, 에프엑스 f(x), 엠블랙,
미쓰에이, 시크릿, 레인보우, 씨스타, 장윤정, 노라조, 바비킴, 홍진영, 원투, 인피니트
(MC : 닉쿤, 크리스탈, 온유, 수지)



방송일시 : 2010년 8월 14일 토요일 오후 3시 55분 (제 221회, 장소 : 속초)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