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7월의 문을 여는 쇼음악중심!
한 여름의 출발을 알리는 7월 3일 쇼음악중심 출연자 가수, 노래를 확인해 봅니다.

화려한 컴백! 태양이 'I need a girl', 'Just a Feeling'으로 컴백하는데 지드래곤이 함께 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돌아오는 간미연 '미쳐가' 엠블랙 미르의 피쳐링으로 감상할 수 있네요.

주목받는 데뷔 무대! JYP의 새로운 걸그룹 미스에이(Miss A) 'Bad Girl Good Girl'로 드디어 데뷔합니다.

화려한 후속곡! 포미닛(4Minute) 'I My Me Mine', 노라조 '카레', 슈퍼주니어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만날 수 있네요.

태양 "Solar"(Intro) + "I need a girl" (feat. 지드래곤) + "Just a Feeling",
장윤정 "올래",
간미연 "미쳐 가" (feat. 엠블랙 미르),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노라조 "카레",

미스에이 "Bad Girl Good Girl"(배드걸 굿걸),
슈퍼주니어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포미닛 "I My Me Mine"(아이 마이 미 마인),
바비킴 "남자답게" (with. Common Ground),
LPG "사랑의 초인종",

소리 "Hero",
씨엔블루 "Love",
엠블랙 "Y",
씨스타 "Push Push",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플라워 "기억해 사랑해",
바닐라루시 "French Love"(프렌치 러브),
트윈스(2wins) "별놈",

이제는 걸그룹 시대!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씨스타(Sistar) 'Push Push', 바닐라루시 'French Love',
그녀들의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네요.
LPG(엘피지)는 '사랑의 초인종'으로 오랜만에 컴백합니다.

여름엔 남성그룹!
씨엔블루(Cnblue) 'Love', 엠블랙 'Y', 인피니트 '다시 돌아와',
그리고 플라워 '기억해 사랑해'까지 훈남들이 찾아오네요.

소리(Sori)
'Hero' 신나는 힙합 스타일로 컴백하고,
바비킴 '남자답게'로 오랜만에 무대에서 인사합니다..

신인 힙합그룹 트윈스(2wins) '별놈'도 감상할 수 있네요.

소녀시대 MC 티파니, 유리와 함께하는 쇼음악중심!
뜨거운 여름을 향해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아요~

출연자
태양, 슈퍼주니어, 씨엔블루, 포미닛, 엠블랙, 오렌지캬라멜, 씨스타, 바비킴, 간미연,
장윤정, 플라워, 노라조, 인피니트, 미스에이(Miss A), LPG, 바닐라루시, 소리, 트윈스




방청 일시 : 2010년 7월 3일 토요일 오후 4시 (제 215회)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