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걸그룹 에프엑스 f(x)의 멤버 '엠버'가 승리의 '브이 라인'을 그려보이고 있다.

2010년 5월 9일 인기가요에 출연한 엠버는 자신만의 멋진 'V 라인'을 선보였다.

'에프엑스'는 2010년 5월 3일 '누 예삐오'(Nu ABO)(EP) 미니앨범을 내놓았는데, 앨범에는 'Nu ABO', 'Mr. Boogie', '아이스크림', 'ME+U', 'Surprise Party', 'Sorry' 모두 6곡이 담겨있다.

그리하여 음악 프로에 컴백한 그녀들은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데 유독 '엠버'만 승리의 'V 라인'을 그리고 있음을 볼 수 있다.

에프엑스 f(x)는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인데,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다리를 모으고 있다.



승리의 '브이(V) 라인'을 그리고 있는 엠버는 '당당하다.'

당당한 '엠버'라서 멋지다.



물론 2PM 택연, 우영을 향할 때는 가장 먼 거리에 선 '엠버'도 호기심이 발동한다.

그리하여 한 발짝 더 앞으로 내딛는 '엠버'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렇다는데~'

하지만 무대에 올라서면 모두 똑같아 진다. '누 예삐오' 안무를 위해서 모두 멋진 모습으로 돌아선다.

에프엑스 f(x)는 2009년 9월 1일 싱글곡 'La cha Ta'(라차타)로 데뷔했다.
그리고 이번 미니앨범에는 모두 6곡을 담아서 더욱 주니어(Junior) 가수다운 면모를 더하고 있다.

'엠버'의 달라지는 모습, 이전에 소녀시대와 함께한 'Kissing You' 무대와 비교해 보면 흥미로울 것이다.
그녀들도 '세월'을 먹고 있다~ 오 놀라워라~


[관련글]
엠버 키싱유 도전 _에프엑스 f(x) 소녀시대 Kissing You
에프엑스 f(x) 설리, 크리스탈, 루나, 엠버, 빅토리아 키
설리 땀에 흠뻑 젖은 모습, 에프엑스 f(x) 누예삐오
에프엑스 f(x) 걸그룹 라인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