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2NE1이 '빈폴' 광고 모델로 나섰습니다. 패션 브랜드 '빈폴'(Bean Pole)을 걸쳐입은 그녀들의 멋진 모습!
화보로 감상할 수 있네요. 

'빈폴 화보'를 감상하고, 홈페이지에서 2NE1의 진짜 멋진 '스크린 세이버'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패션 브랜드 '빈폴'(Bean Pole)을 만나 과연 무슨 일을 벌인 것인가??

모델이 된 그녀들은 CF 광고도 찍으면서, '증강현실'도 체험했다고 합니다.

'증강현실'(AR)이란 실제 환경에 가상 사물을 합성하여 원래의 환경에 존재하는 사물처럼 보이게 하는 '가상 현실' 컴퓨터 그래픽 한 기법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산업 전반 흐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는 혁신 기술이라고 합니다.

그녀들이 '증강현실'을 접하고 즐거워 하는 모습! '날 따라 해봐요~ 날 따라 해봐요~'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증강현실'은 2NE1이 안내하는 빈폴 홈페이지에서 누구든 간단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빈폴(beanpole) 홈페이지에서는 2NE1 멤버들이 모델이 되어 선보이는 다양한 스키니진, 진(Jean, 청바지), 셔츠(Shirts)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네요.

투애니원(2NE1), 박봄, 씨엘(CL), 박산다라, 공민지 멤버들의 개성넘치는 매력이 드러납니다.



'빈폴'(Bean Pole)은 제일모직이 국내 사업자로 있는 상큼한 스타일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CF 메이킹 필름을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네요.



그녀들은 언제 오려나...

'날 따라 해봐요~ 날 따라 해봐요~' 새로운 앨범을 내놓고 음악으로 만날 수 있는 2NE1을 어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스키니진, 셔츠를 말끔핫게 차려입은 그녀들의 스크린세이버(Screen Saver)까지 다운로드 가능! 



스크린 세이버로 아쉬움을 달래야 하는가??

여성 걸그룹 2NE1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2NE1 모든 글 보기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