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카라의 한승연 양이 빛나는 팔 '깁스' 투혼을 보여주었습니다.

인기 걸그룹 카라(Kara)는 2010년 4월 15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루팡'(Lupin) 고별 무대를 가졌네요.

이 자리에서 멤버인 한승연은 팔에 '깁스'를 하고 나와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한승연은 최근에 CF 광고를 찍다가 넘어진 부상으로 '팔에 깁스'를 하게되었다고 하여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팔 깁스' 했어도 당당하고 도도한 모습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한승연'은 얼마 전에도 '쇼음악중심' 라이브 무대에서 넘어져 큰 관심을 일으킨 바 있는데요. 

아마 크려고 그러나 봐요~~



'팔 깁스'를 하게된 한승연 님의 빠른 쾌유를 빌어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나와서 루팡' 고별 라이브를 멋지게 보여준 한승연의 '투혼'이 정말 놀라울 뿐입니다. 

가수들의 라이브 무대, 댄스곡 라이브를 많이 봐왔지만, 여자 가수가 '팔 깁스'하고 이처럼 혼신의 투혼을 보여준 것은 정말로 처음이 아닌가 하네요. 



한국 가요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런데 '한승연' 너무 진지한 모습이니까, 안 웃을려고 해도 좀 웃기기도 하네요. 

성장기에 클 때는 다들 한 번씩 넘어지곤 합니다. 



카라(Kara)가 대세(大勢)인데 고별 무대를 가지고, 이제 휴식을 가진다고 하니 안타깝네요. ㅠㅠ
우리 '햄토리' 한승연 이제 언제보려나...

카라(Kara)는 박규리(1988.05.21), 니콜(1991.10.07), 한승연(1988.7.24), 구하라(1991.01.13), 강지영(1994.01.18)으로 구성된 5인조 국내 대표 여성그룹으로 2007년 3월 29일에 데뷔했습니다.

빨리 쾌유하고, 후속곡 이어가야 할 텐데요~~  


[관련글]
카라 탐난다고 서두르단 Game Set   /   카라 인기가요 1위, 카라가 대세   /   카라 루팡 뮤직비디오
카라 뮤직뱅크 1위, 루팡   /   설리, 강지영 걸그룹 94라인   /  한승연 털 깍을 필요 없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