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김가연이 4월 11일 결혼한 SES 멤버 슈(Shoo, 유수영)의 결혼식장에 참석하여 '부케'를 받았다고 합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여배우 김가연은 이미 프로 게이머인 임요환과 열애 사실을 밝힌 바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들이 과연 결혼까지 이르는 것이 아닌가 하여 주목을 받고 있어요.

김가연은 1972년생이고, 임요환은 1980년생입니다.

일단 나이차가 많이 납니다.

김가연은 이미 결혼한 바가 있는 '돌싱녀'이고 '딸'도 있는 '싱글맘'이라고 합니다. 반면에 임요환은 순수 '미혼'이구요.

이런 사정 때문에, 상당히 흥미를 자아내는 '커플'임에 틀림없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궁금증을 몇 개 생각해 볼까요.


가. 김가연은 어떻게 임요환과 사귀게 되었을까요?


제가 알기로는 김가연씨는 상당히 '게임'을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 프로 게이머인 '임요환'과 가까워 지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임요환은 대표적인 스타크래프트(Star Craft) 개척 프로게이머(progamer)로 얼굴도 잘 생겼고, 인기도 많습니다.

물론 임요환씨도 김가연씨에게 호감이 있으니까 사귀게 된 것이겠죠.


나. 과도한 나이차이, 여자가 연상인 '연상연하' 커플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그런데 이 커플을 보면 김가연씨가 무려 8살이나 많아서, 아주 흔한 커플 조합은 물론 아닙니다.

그러면 '연상녀'가 나쁜 것일까요?

제가 경험해 본 바에 따르면, 남자가 한 살이 적다고 거부하는 여자도 있었습니다.

저는 오히려 이런 태도가 더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흔한 말로 '자기들 좋으면 그만'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생물학적인 궁합으로 본다면 여자가 몇 살 더 많은게 좋다고 하는데요.

물론, 남자가 어린 여자찾고, 여자가 나이 많은 남자 찾는 것도 어떤 유전적인 선호 원인이 없다고 할 수는 없겠지요.
(남자는 임신 연령대의 '유전적'인 선호, 여자는 '2세' 부양의 물질적, 경제적 토대, 생물학적 생명력 검증?)

그렇더라도, 여자가 나이가 많은게 별 이상스러운게 아니라는 것이죠.

김가연, 임요환 커플의 경우 본인들이 좋으면 물론 'OK'이지만, 일반적인 경우에도 '남자가 몇 달이 적네, 한 살, 두 살이 적네'하고 왈구불가할 일은 아닌거 같아요.

물론 그렇게 결혼해서 서로 늙어갈 때까지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느냐는 당사자들이 고려하여 선택할 문제입니다.


다. 김가연씨는 '딸'도 있고 '재혼'이라고 하는데, 임요환 같은 '총각' 낚아채도 괜찮을까요?

그런데, 김가연씨는 '딸'도 있고 '재혼'이라고 합니다. 반면에 임요환은 '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커플이 성혼이 된다면, 김가연씨가 어떤 식으로든 '능력'이 좋은 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혼'은 이혼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느냐 없느냐를 떠나서 당사자들에게 아픈 기억입니다. 누가 '이혼'할려고 결혼했습니까?

그래서 당사자들이 '새출발'하는데, '재혼녀'라고 해서 '나쁜 시선'으로 볼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총각'이 자신의 마음을 되돌아볼때, '돌싱녀'와 '자녀'를 보듬을 '애정'과 '자신'이 충분히 있다면, 결혼에 '흠'은 없지 않을까요?


라. 결혼이 '죄'인가??

필자도 여러 차례 밝힌 바가 있지만, 어떤 식으로든 사람은 살게 되고,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그러다가 나이를 먹게 됩니다.

어차피 혼자 살거 아니면, '결혼'도 하고 '애'도 낳아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것 저것 따지면서 '조건'을 따지다 보니까, 마치 무언가 '있어야'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결혼관'을 착각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군대에 가보면 전국 방방 곡곡에서 젊은 청춘들이 다 몰려오는데, 어떤 경우에는 22살에 애 둘 딸린 '애아빠'가 아내와 자녀들을 집에 두고 입대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는 10대 부부들이 임신하여 자녀들을 출산한다는 애기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것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장려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어차피 사람은 나이들면 늙어서 죽습니다. 죽기전에 '손자'도 보고, '손자'가 커서 결혼하는 것도 보고, 또 '손자'가 결혼해서 '애'도 낳는 것을 보고, 그 '애'가 커가는 것을 보면, 그런게 사는 즐거움 아닐까요?

그래서 저는 어찌됐든 '결혼'은 좋은 일이라고 감히 주장합니다.


[관련글]
이승기 결혼해줄래, 출생율에 기여할까?  /  이효리 How Did We Get (with. 대성)
리사 우리 결혼할까? 이승기 결혼해줄래 답가(答歌)를 보내다
별 사랑할래 뮤직비디오 _결혼 못하는 남자 O.S.T
하연주, 이승기에 빠져, 결혼해줄래?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