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 Lucky 최근글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ngland Premier League, EPL) 34라운드 볼튼 vs. 첼시의 경기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0년 4월 14일 새벽 4시(이하 '한국시간')에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선두유지를 노리는 첼시,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볼튼의 경기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첼시 볼튼'의 이번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1위팀과, '이청용'이 활약하고 있는 볼튼의 경기로 팬들에게는 빅매치가 분명합니다.
'맨유'의 경우에도 34경기로 한 경기 더 치루고 첼시에 뒤져 있기 때문에, 볼튼(Bolton Wanderers)이 첼시(Chelsea)를 꺽어주면 좋습니다.


첼시(Chelsea)는 33경기 23승 5무 5패로 1위를 달리고 있고, 볼튼(Bolton)은 33경기 8승 8무 17패로 15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선발명단]
첼시) 체흐, 페레이라, 테리, 알렉스, 램파드, 미켈, 발락, 지르코프, 드록바, 칼루, 아넬카
볼튼) 얀스클라이넨, 로빈슨, 카힐, 나이트, 스타인슨, 릭켓, 무암바, 테일러, 이청용, 윌셔, 데이비스

전반전이 끝난 결과, 전반전 직전 득점한 아넬카(Anelka)의 선취골로 첼시가 '1:0'으로 앞서고 있네요.

이 경기에는 첼시에서 드록바(Didier Drogba)도 선발 출전했습니다.

이 경기는 아래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경기 시작 시간인 오전 4시부터 실시간으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볼튼 vs. 첼시 실시간 생중계 보기1 (클릭)
첼시 vs. 볼튼 실시간 생중계 보기2 (클릭) (간단한 플레이어 설치)
(* 경기 종료 후에는 링크를 연결하지 않습니다.)

가끔 중단이 되면 창을 닫고 새 창으로 다시 열면 잘 나옵니다.
고화질은 아니지만, TV가 없는 곳에서도 무난하게 인터넷으로 시청할 수 있네요.

현재 이청용 선수가 선발 출전했습니다. 채팅과 함께 즐거운 시청, 응원을 해 보아요~

[경기결과]
첼시 : 볼튼 = 1 : 0, 첼시 승리, 득점 = 아넬카 (전반 44분, 첼시).
이청용 선수는 선발 출전하여 후반 80분경 클라스니치 선수와 교체되었습니다.
이 경기 결과에 따라, 첼시는 승점 77점으로 1위에서 한 걸음 더 날아났고, 반면에 볼튼(Bolton)은 다시 리그 강등권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볼튼은 최근 주요경기에서 중위권으로 올라설 수 있었음에도 부진을 면하지 못하며, 승점 32점에서 장시간 머물러 있습니다.


맞춤검색

,


--> I'm Lucky 최근글 <--